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전 고수들아 덱세팅좀 이응이응유동 추천 1 비추천 2 댓글 9 조회수 136 작성일 2021-11-07 02:35:43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7870 장비차이도 있긴 하겠다만 난 대충 이런데, 4단계까지 한방인 애들 보면 경이롭더라 세팅 어케 바꿔야 하는거임?난 1단계 반피도 못깜.. 추천! 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9] kimjino 2021-11-07 02:36:14 *수정됨 장비 + 사원더키워야할듯 함선도 수정해야될거같고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1-11-07 02:36:35 융합 ㅈㄴ 딸리는데 큰일났네ㅋㅋ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1-11-07 02:36:58 저거는 융합문제가아니라 함선 사원 배치문제여서 공략글많으니 거기가서 봐보샘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1-11-07 02:37:14 ㄱㅅㄱㅅ.. 펼쳐보기▼ Aluminium 2021-11-07 02:37:51 미니랑 서윤이랑 바꾸고 방깎캐들 있는거 다 집어넣어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2:38:22 난 초반6수를 모네 린시엔 각수연 하림 에블린 존메로 배웠엉 펼쳐보기▼ 잉딩 2021-11-07 02:38:46 순서가 너무 엉망이다 각성캐좀 줄이는게 좋아보임 펼쳐보기▼ 잉딩 2021-11-07 02:43:01 글올렸으니 한번 보셈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2:46:38 모네 린시엔 + 힐러 + 존메 각서윤+디버퍼 + 버퍼 + 딜러 + 서윤 순으로 넣고 레이드 3분 중에 1분쯤 남았을 때 딜러 소환하기 시작하면 됨 각성캐 많이 집어넣어도 무쓸모니까 각서윤빼고 빼버리고 탱이 딸려서 모네 린시엔이 자꾸 죽는다 = 장비파밍, 디펜더 추가, 힐러 추가, 함선 교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참고로 회피도 버프 시킨다고 했음 [3] 역시난 2021.11.07 148 0 나도 챈바함 [11] 쥐람다 2021.11.07 1112 48 카붕아 나 너희에게 고백할게 있다 [1] 한우쟝 2021.11.07 109 1 사실 이것은 몰?루 흥행을 위한 넥슨의 큰 그림 아닐까 Question_Mark 2021.11.07 92 0 아랫집에서 벽 치고 애새기가 한번만 봐조 하는데 뭔일일까 [3] ㅇㅇ 2021.11.07 153 2 좃됬네 [4] Whitebear 2021.11.07 140 0 요새 이재명 찢기로했다는 글들 많은데 뭐임?? [16] 리그릿 2021.11.07 308 1 협력전/격전 협력전 덱 참고하라고 내 덱 올림 [12] 잉딩 2021.11.07 455 2 치명 떡상하면 [1] 역시난 2021.11.07 101 1 엔드컨텐츠는 있는데 [4] 워렉 2021.11.07 117 1 유저수 몇 쯤 되려나 [5] 당끼사장님 2021.11.07 150 1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었군 [2] 한우쟝 2021.11.07 84 2 내가 비추수거기가 될게 고졸무직백수 2021.11.07 77 3 나도 갈게 그냥 [10] NPP 2021.11.07 1471 49 2D라서 발이 꼴리는거 [10] 극한의가능충 2021.11.07 216 2 돌겠네 [3] 이응이응유동 2021.11.07 93 -1 치명이랑 회피 어떻게건들든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98 0 베로롱 씹악질임 유나 안뜨면 필패 [1] 밤비 2021.11.07 96 0 누누히 말하지만 카사는 매출 잘나오는 게임임 [7] 엘빅이 2021.11.07 287 5 치명은 상향되는거일걸 [1] 시이시이 2021.11.07 98 0 지금 불 꺼진거임? [8] 아하그렇군 2021.11.07 165 0 패치날 이런공지올라왓으면 용서했음?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139 0 난 발 페티쉬는 정말 극혐 하는 스타일임 [9] 지우쥬놉 2021.11.07 168 0 협력전 고수들아 덱세팅좀 [9] 이응이응유동 2021.11.07 136 -1 분탕을 알려주겠다 [2] 잉딩 2021.11.07 75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83일차 [2] 클러스트 2021.11.07 89 0 몰?루 아카이브는 다 미성년자 아님? [4] Whitebear 2021.11.07 178 1 양한솔 재무장이 나올 수 없는 이유 [4] 엘빅이 2021.11.07 130 4 몰?루 [2] 잉딩 2021.11.07 78 0 책상 컴퓨터자리에서 본체빼니까 발열잡히노 [9] 폴리네시아 2021.11.07 120 1 이거 원볼 무슨말하는거임? [1] ㅇㅇ 2021.11.07 135 0 몰?루 [2] Badfinger 2021.11.07 343 0 피짜훠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그릿 2021.11.07 78 2 근데 뭔가 이 겜에 대해 앞으로 기대감이 없음. 사라짐. [5] 신성산업 2021.11.07 143 0 늅) 재무장에 테스크포인트 안쓰게하면 안되나... [2] quarts 2021.11.07 89 1 ✋질문 각선권 3개중에 고민중인데 도와줘요! [7] yeepd 2021.11.07 168 0 너네 광고 리필함? [1] Dkfcpa 2021.11.07 101 0 샤오린재무장은 좀 ㅋㅋㅋ [2] 나에엥 2021.11.07 194 0 근데 돈을 못벌긴 뭘못버는거임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206 6 기채권 서버 기생충 [7] 화들짝 2021.11.07 154 2 협력전을 즐기는 방법 [2] 잉딩 2021.11.07 114 1 엔드 컨텐츠 나올때마다 겜이 휘청이는거 보면 [2] 응애아기마호 2021.11.07 120 1 치명 스텟도 밸패 들어간다했으니 [3] ㅇㅇ 2021.11.07 95 0 얘들은 지들 불리할땐 다 우연으로 넘기는게 좀 그래ㅋㅋ [6] 시니즈 2021.11.07 129 4 개선 인기캐라서 샤오린 재무장 하셨으면 [14] 엘빅이 2021.11.07 283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