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타워린도 재무장 안하면 pvp ㅈ같게끔 만드는 수준인데 앞으로 나올 ssr 재무장도 다들 탈 ssr급 각성급일거 아냐
지금 재무장도 파워인플레 촉진하는 수준인데 각성 재무장까지 나오면 ㅈ되겠네 ㅋㅋㅋㅋ
이제 각성캐 뽑기 - 재무장시키기 순으로 2차 업글은 해야 건에서 쓸 수 있는 시대 오냐??
지금 타워린도 재무장 안하면 pvp ㅈ같게끔 만드는 수준인데 앞으로 나올 ssr 재무장도 다들 탈 ssr급 각성급일거 아냐
지금 재무장도 파워인플레 촉진하는 수준인데 각성 재무장까지 나오면 ㅈ되겠네 ㅋㅋㅋㅋ
이제 각성캐 뽑기 - 재무장시키기 순으로 2차 업글은 해야 건에서 쓸 수 있는 시대 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