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빠르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길을 열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4]
ㅇㅇ
전기람쥐추
나츠미
kimjin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카사 일기
[6]
123
0
아주매우 빠른 코핀의 청빛섬광
[1]
111
0
솔직히 시윤이 개부럽지
[3]
195
0
근데 카운터사이드 이대로 가면
[22]
739
12
머야 협력전에서 가으니 씀?
[6]
141
0
지렁이 7단계는 덱 어캐 짜지
[4]
258
0
뉴비 강력해졌다
[1]
115
1
협전에서 가은이가 되게 쌘데
[7]
183
0
세라펠 뿅망치로 때리고싶다
82
0
카사메카덱 한꺼번에 전진하는움짤 그게 존나멋졌는데
[1]
125
0
KT 저번 일 때문에 속도 줄어든거 같음
[2]
169
0
본인 협전덱
[6]
155
-1
진짜 개빡치는게 카사같은 ld메카가 없음
[11]
229
0
기숙사 36시간만 맞춰두고 애사심이나 올리는중
[5]
98
0
카린 개꼴리내
[7]
182
5
대체 이 미션은 뭐임
[11]
242
0
님들 이게 1만쿼츠정도 박은거임ㅋㅋ
[26]
3025
81
1년에 한 번뿐인 념글 가능하겠읍니까?
[12]
1340
45
근데 카사 매카닉은 대체불가수준이던데
[7]
214
0
최대한 있는거 끌어모아 만들었다 ㅋㅋ
[3]
144
0
이 겜 기숙사 퀄리티 뭐 이따구임.
[8]
244
0
가중 능력치 버프안이 좀 이상함
[5]
143
0
일단 얘네들 뭘 할때마다 인원수는 떨어질꺼임
90
0
내가 길을 열겠다
[4]
149
0
스비 이새끼들 운영 개좆같고 금상송 싸다구갈겨야하는건 맞는데
[21]
302
1
이 겜 하면서 의문인거. 마일리지로 살 수 있는건 왜 갖고 있는 캐릭 밖에 안됨?
[7]
140
0
근데 닥등이 캐릭터성이 진짜 많이 변했네
[6]
243
10
크래딧 녹이기 쉬운방법
[9]
170
0
어떻게 카사를 85시간을 켜놓을 수가
[6]
143
0
킹 인형 가지고싶다
[13]
116
0
재무장재화줄였다고 보상도 줄일거라는 생각은 대체 어떻게함?
[6]
148
0
점심시간엔
[5]
99
0
넥슨겜 최대 단점
[6]
212
4
윾미나 왤케 커여워졌냐
110
0
카사 유저 수, 매출순위
[2]
254
5
내가 길을 열겠다!
[7]
125
0
금태의 제n차 유저선별작업
[1]
86
2
응애 건틀렛 질문점 받아주어
[3]
98
0
재무장 재화 줄여줫다고 이벤트 보상 뺏어가면 그게 사람이겟어
[7]
165
0
난 협력전 할땐 버퍼를 맨 뒷쪽에 넣음
[2]
139
0
아무리 생각해도 각성 재무장은 미친새끼나 할 발상인데
[3]
103
0
앞으로 카사 61일 남았다
[6]
116
0
몰?루 아카이브 시간 많이 뺏김? 숙제 많음?
[5]
152
0
근디 캐스트럴 샤오린이 노멀 샤오린 상위호환임?
[1]
130
0
얘 독기 빠지니까 그냥 ㄹㅇ 댕댕이임
[9]
49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