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능력치 10%만 적용으로 인해서

명중이나 회피 능력치를 주요로 성장하는 캐릭이 손해를 봐서 버프시킨다라고 서술되어 있는데

명중이랑 치명은 좋아 이건 개선이니까

근데 게임 개판내놓은 회피까지 왜 버프를 시켜

그냥 이러다가 회피 돌이킬 수 없을 정도까지 가서 명중 치명버프 의미없게 하는거 아닌가 걱정됨

지금도 상당히 지랄맞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