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우측하단에825/900 +225 돼있는거 무슨 말이야?? 하루에 건틀렛에서 900포인트까지 모을수있다는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응애 건틀렛 질문점 받아주어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3]
kimjino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개꼴리내
[7]
182
5
대체 이 미션은 뭐임
[11]
242
0
님들 이게 1만쿼츠정도 박은거임ㅋㅋ
[26]
3025
81
1년에 한 번뿐인 념글 가능하겠읍니까?
[12]
1340
45
근데 카사 매카닉은 대체불가수준이던데
[7]
214
0
최대한 있는거 끌어모아 만들었다 ㅋㅋ
[3]
144
0
이 겜 기숙사 퀄리티 뭐 이따구임.
[8]
244
0
가중 능력치 버프안이 좀 이상함
[5]
143
0
일단 얘네들 뭘 할때마다 인원수는 떨어질꺼임
90
0
내가 길을 열겠다
[4]
149
0
스비 이새끼들 운영 개좆같고 금상송 싸다구갈겨야하는건 맞는데
[21]
302
1
이 겜 하면서 의문인거. 마일리지로 살 수 있는건 왜 갖고 있는 캐릭 밖에 안됨?
[7]
140
0
근데 닥등이 캐릭터성이 진짜 많이 변했네
[6]
243
10
크래딧 녹이기 쉬운방법
[9]
170
0
어떻게 카사를 85시간을 켜놓을 수가
[6]
143
0
킹 인형 가지고싶다
[13]
116
0
재무장재화줄였다고 보상도 줄일거라는 생각은 대체 어떻게함?
[6]
148
0
점심시간엔
[5]
99
0
넥슨겜 최대 단점
[6]
212
4
윾미나 왤케 커여워졌냐
110
0
카사 유저 수, 매출순위
[2]
254
5
내가 길을 열겠다!
[7]
125
0
금태의 제n차 유저선별작업
[1]
86
2
응애 건틀렛 질문점 받아주어
[3]
97
0
재무장 재화 줄여줫다고 이벤트 보상 뺏어가면 그게 사람이겟어
[7]
165
0
난 협력전 할땐 버퍼를 맨 뒷쪽에 넣음
[2]
138
0
아무리 생각해도 각성 재무장은 미친새끼나 할 발상인데
[3]
102
0
앞으로 카사 61일 남았다
[6]
115
0
몰?루 아카이브 시간 많이 뺏김? 숙제 많음?
[5]
152
0
근디 캐스트럴 샤오린이 노멀 샤오린 상위호환임?
[1]
130
0
얘 독기 빠지니까 그냥 ㄹㅇ 댕댕이임
[9]
490
1
땃쥐콘은 원본이 뭐야?
[5]
156
0
몰루 해볼놈들은 원스 출첵 계속 하셈
[1]
127
0
짤녀 애호 마려우면
[3]
122
3
관리지원금 상자 쭉 모은사람 몇개 모임?
67
0
몰?루에서 선생질 할라면 해야하는것
[4]
166
0
재무장 미션 하기 ㅈㄴ귀찮네
[16]
352
5
근데 회피 버프시킬 필요가 있나
[7]
140
0
근데 하루에 담배 2갑씩 피면 어찌되나..
[7]
262
0
이틀 남았네
[2]
96
0
이번패치 보고 샤오린 보지 찢기로했다
[2]
133
3
카사하면서 쓸데없는짓
[2]
124
3
탈모 색기덜 머리 끄덩이 쥐어 뜯어보고 싶다
[1]
84
2
정보)참고로 회피도 버프 시킨다고 했음
[3]
148
0
나도 챈바함
[11]
1113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