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이게 1만쿼츠정도 박은거임ㅋㅋ 잉딩 추천 83 비추천 2 댓글 26 조회수 3025 작성일 2021-11-07 03:00:47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8909 저 사기당한거같음 추천! 83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26] 폴리네시아 2021-11-07 03:01:11 kimjino 2021-11-07 03:01:16 역시난 2021-11-07 03:01:16 블랙 기니피그 펼쳐보기▼ 나츠미 2021-11-07 03:01:18 사기당했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7 03:01:19 ㅇㅇ 2021-11-07 03:01:31 개꿀이긴하네 1만쿼츠로 노동력착취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3:02:14 기니피그였노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3:02:51 싸지방이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3:03:36 행정반 싸지방 생활관 펼쳐보기▼ 눈꽃1 2021-11-07 03:04:30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7 03:05:40 싸지방 생활관 펼쳐보기▼ 화들짝 2021-11-07 03:12:53 방 3개는 얼마주고 열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3:15:37 참 진짜 숙소 가구도 이해할수없을 정도의 창렬함이있는데 워낙 다른문제 큰게많아서 묻혀버림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7 03:18:24 말그대로 필수도 아니고 신경 안쓰는 사람들도 많다 보니까 창렬해도 개선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그냥 관심을 끊어버린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듯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3:20:07 하긴 다 처음 패치했을때만 좀 하다가 몇일 지나니 방치해놓더라 관리 계속 해봤자 보상도 엉터리고 시스템도 너무 급하게 만든 것 처럼 조악해서 이게 정말 숙소 시스템이 맞는건가 싶엇음 펼쳐보기▼ 윾동6974 2021-11-07 03:57:28 크레딧으로 바꿔주지.. 저게 뭐노.. 아니면 pve재화로 하던가..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1-11-07 03:18:11 사기당한거 맞음ㅋㅋ 펼쳐보기▼ 종말 2021-11-07 03:20:40 개쓰레기 컨텐츠 그 상호작용 패치한다면 시발 1년후에 할꺼냐 ㅋㅋㅋ? 펼쳐보기▼ 선물같은하루 2021-11-07 03:22:57 간지나긴 하네 ㅋㅋ 펼쳐보기▼ 제이크 2021-11-07 03:27:5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03:40:22 군대를 만들어놨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7 04:27:31 이정도면 잘 즐겼네 펼쳐보기▼ 랑편 2021-11-07 05:46:10 폐사 2021-11-07 05:52:40 회사운영이 힘들긴하네 만쿼츠 박아도 이런거보면 ㅋㅋ 펼쳐보기▼ 하나둘삼삼 2021-11-07 06:21:02 컨셉 확실하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6:27: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루만에 다시 카사 하고 싶어지네 [4] ㅇㅇ 2021.11.07 154 -10 협력전 덱 관음하는거 재밌음 [2] 이응이응유동 2021.11.07 97 0 기숙사는 꾸미면 뭔가 조금 주긴 해야함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7 104 0 소심발언)지렁이 제대로쳐본적없음 [5] 나에엥 2021.11.07 175 0 한루 오픈날 일한다 [1]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7 124 0 근데 시윤이한테 친구는 없나? [2] ㅅㅁㅅㅅ 2021.11.07 136 0 카사 이대로 가면 [3] ㅇㅇ 2021.11.07 129 0 오늘의 카사 일기 [6] 솔화 2021.11.07 123 0 아주매우 빠른 코핀의 청빛섬광 [1] ㅇㅇ 2021.11.07 112 0 솔직히 시윤이 개부럽지 [3] Vergil 2021.11.07 195 0 근데 카운터사이드 이대로 가면 [22] 평선이 2021.11.07 739 12 머야 협력전에서 가으니 씀? [6] 폴리네시아 2021.11.07 141 0 지렁이 7단계는 덱 어캐 짜지 [4]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7 258 0 뉴비 강력해졌다 [1] ㅇㅇ 2021.11.07 115 1 협전에서 가은이가 되게 쌘데 [7] 잉딩 2021.11.07 183 0 세라펠 뿅망치로 때리고싶다 굴절률공식 2021.11.07 83 0 카사메카덱 한꺼번에 전진하는움짤 그게 존나멋졌는데 [1] 나에엥 2021.11.07 125 0 KT 저번 일 때문에 속도 줄어든거 같음 [2] 지우쥬놉 2021.11.07 169 0 본인 협전덱 [6] 여린 2021.11.07 155 -1 진짜 개빡치는게 카사같은 ld메카가 없음 [11] 크리스피크림 2021.11.07 229 0 기숙사 36시간만 맞춰두고 애사심이나 올리는중 [5] 베버 2021.11.07 98 0 카린 개꼴리내 [7] 클러스트 2021.11.07 182 5 대체 이 미션은 뭐임 [11] 젖망호 2021.11.07 242 0 님들 이게 1만쿼츠정도 박은거임ㅋㅋ [26] 잉딩 2021.11.07 3025 81 1년에 한 번뿐인 념글 가능하겠읍니까? [12] 뇌가있는용기병 2021.11.07 1340 45 근데 카사 매카닉은 대체불가수준이던데 [7] 여린 2021.11.07 214 0 최대한 있는거 끌어모아 만들었다 ㅋㅋ [3] 이응이응유동 2021.11.07 144 0 이 겜 기숙사 퀄리티 뭐 이따구임. [8] 신성산업 2021.11.07 244 0 가중 능력치 버프안이 좀 이상함 [5] 역시난 2021.11.07 143 0 일단 얘네들 뭘 할때마다 인원수는 떨어질꺼임 지우쥬놉 2021.11.07 91 0 내가 길을 열겠다 [4] ㅇㅇ 2021.11.07 150 0 스비 이새끼들 운영 개좆같고 금상송 싸다구갈겨야하는건 맞는데 [21] 카사갤 2021.11.07 303 1 이 겜 하면서 의문인거. 마일리지로 살 수 있는건 왜 갖고 있는 캐릭 밖에 안됨? [7] 신성산업 2021.11.07 140 0 근데 닥등이 캐릭터성이 진짜 많이 변했네 [6] 비질란테 2021.11.07 243 10 크래딧 녹이기 쉬운방법 [9] 양푼 2021.11.07 171 0 어떻게 카사를 85시간을 켜놓을 수가 [6] 폴리네시아 2021.11.07 143 0 킹 인형 가지고싶다 [13] 잉딩 2021.11.07 116 0 재무장재화줄였다고 보상도 줄일거라는 생각은 대체 어떻게함?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148 0 점심시간엔 [5] 나에엥 2021.11.07 99 0 넥슨겜 최대 단점 [6] 촉수마인 2021.11.07 212 4 윾미나 왤케 커여워졌냐 ㅇㅇ 2021.11.07 110 0 카사 유저 수, 매출순위 [2] 구지씹 2021.11.07 254 5 내가 길을 열겠다! [7] 평생카사해 2021.11.07 126 0 금태의 제n차 유저선별작업 [1] 클린유저 2021.11.07 86 2 응애 건틀렛 질문점 받아주어 [3] ㅇㅇ 2021.11.07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