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소리소문없이 망할 거 같아서 걱정됨
ㄹㅇ 대깨카들만 남아서 시름시름 수명연장하다사
어느순간 갑자기 삐 하고 뒤져버릴까봐
애들 분탕때문에 나도 게임에 대한 오만 정 다 떨어졌는데
왜 붙잡고 있는지 ㅋㅋㅋ 하
진짜 각라이즌까지만 보고 간다...

진짜 소리소문없이 망할 거 같아서 걱정됨
ㄹㅇ 대깨카들만 남아서 시름시름 수명연장하다사
어느순간 갑자기 삐 하고 뒤져버릴까봐
애들 분탕때문에 나도 게임에 대한 오만 정 다 떨어졌는데
왜 붙잡고 있는지 ㅋㅋㅋ 하
진짜 각라이즌까지만 보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