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마블영화의 판도를 뒤집어버림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랙팬서가 흥한게 마블한테 독이된거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24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Oasis
뇌간망가
메테오
4nk
모래늑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널스 얼마나 망했길래
95
0
아니 카사 pc게임 맞다니까?
[7]
183
8
카사가 갓겜이었다면 PC충들이 수정했을듯 ㄷㄷ
97
0
코터널스는 pc는 두번째 문제임
132
1
나는 헤르미온느 흐긴배우 쓴거 이후로 서양은 쩔었구나 했음
[5]
185
0
마블 요즘 기대도 안됨
[1]
129
0
엔드게임 제일 병신같았던게 그거임ㅋ
[4]
196
2
소신발언) 본인 토르 2 이후로 마블영화 안봤음
124
0
영화에 PC 들어가는 게 좆같은 이유는 그거임
[1]
128
0
창작
"야. 뭐하냐?"
[9]
1982
60
마블하면이게 레전드지
[4]
117
0
마블은 엔드게임까지지
[2]
122
0
그래도 마블은 안망할듯
[5]
174
0
PV 7시간전
[1]
101
0
이터널스 느금마사보다 심함?
[1]
222
0
아씨발 어제 달리기 안했네
84
0
정치적 올바름, 페미니즘 다 이해하겠는데
[3]
198
0
와 타오린때매 주시윤 순식간에 십버러지캐릭댐ㅋㅋ
[3]
239
0
버스 왜 안와 싯팔
[1]
98
0
블랙팬서=니그로새끼들 물빨영화
[3]
199
2
매카노 했다
[1]
65
0
나 겜안하는 분탕이였나봐
[9]
184
0
블랙팬서가 흥한게 마블한테 독이된거지 ㅇㅇ
[5]
224
0
츠루기 이렇게 나왓으면 좋아했는데
[13]
191
0
이터널스 보고 느낀 게
[15]
262
1
오 시발 인50 밀렷다
[3]
147
0
내가 금상을 죽일게
109
0
아 시발 밀려났네
[3]
181
0
안개실환가
[1]
112
0
양배추가 6200원?
110
0
응애 나 아기카붕 출근함
[2]
81
0
샤오린 정색하는 콘 달아줘
[16]
183
0
달리기 지는것도 나쁘지않은거 같다
108
1
그래도 이제 막 마블영화보겠다고 탈영하는놈들은 없겠네
[4]
169
0
군대에서 유일하게 배워온거
[4]
151
0
린시엔 교복스킨 예쁘네
[3]
187
0
진짜 업밴만 바뀌고 하는건 똑같다니간
[2]
170
0
유투부에 나오는 완다비전 광고 매력있다 이거
[2]
176
0
뉴비쟝 아침부터 열심히 카사중
[7]
161
0
시윤이가 상향먹는다면
[8]
207
0
재수강 2번한 엘리트의 대학과제 꿀팁
[8]
216
0
이 묵직하고 서늘한 감각
[8]
186
0
쥬지윤반격 이제 대공쳐도됄거같음
[7]
2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