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널스 느금마사보다 심함? 사쿠라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21 작성일 2021-11-14 22:53:18 https://arca.live/b/counterside/38299703 배대슈보다 심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마싯는감자칩 2021-11-14 22:54:07 배대슈는 초반 갈등 묘사 -> 싸움 초반 까지는 볼만했다고 생각함 그 뒤가 어이 없어서 그렇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시간 47분후면 패누뜨겠지? 카사갤 2021.11.14 108 0 "릴리양 꽃밭에 들어가지 말게." [7] 라킁 2021.11.14 1729 49 할말은 하는 스파이더맨...gif 사쿠라쨩 2021.11.14 154 0 솔직히 이터널스는 한국인한텐 동석이형 원툴임 [1] 미니스트라 2021.11.14 111 0 카사 pc게임 맞지 뭘 [3] 내알아한다고 2021.11.14 165 0 왜 마블떡밥임 [2] 간결한닉네임 2021.11.14 83 0 흑인들 좀 웃긴게 블랙팬서를 즈그 대표라고 생각함 [1] 카사갤 2021.11.14 173 -1 솔직히 마블이나 디시보다 이게 더 재밌더라 마싯는감자칩 2021.11.14 105 0 주인공은 여자며 최종보스는 흑인에 동성애자까지 나오는 게임이 있다? [5] 엘빅이 2021.11.14 195 5 이터널스 얼마나 망했길래 MBT 2021.11.14 95 0 아니 카사 pc게임 맞다니까? [7] 유나사랑해 2021.11.14 183 8 카사가 갓겜이었다면 PC충들이 수정했을듯 ㄷㄷ 카사갤 2021.11.14 97 0 코터널스는 pc는 두번째 문제임 고졸무직백수 2021.11.14 132 1 나는 헤르미온느 흐긴배우 쓴거 이후로 서양은 쩔었구나 했음 [5] 청안아이 2021.11.14 185 0 마블 요즘 기대도 안됨 [1] 사쿠라쨩 2021.11.14 129 0 엔드게임 제일 병신같았던게 그거임ㅋ [4] 엘빅이 2021.11.14 196 2 소신발언) 본인 토르 2 이후로 마블영화 안봤음 청안아이 2021.11.14 124 0 영화에 PC 들어가는 게 좆같은 이유는 그거임 [1] 주블 2021.11.14 128 0 창작 "야. 뭐하냐?" [9] 미니스트라 2021.11.14 1982 60 마블하면이게 레전드지 [4] 메테오 2021.11.14 117 0 마블은 엔드게임까지지 [2] 베버 2021.11.14 122 0 그래도 마블은 안망할듯 [5] 마싯는감자칩 2021.11.14 174 0 PV 7시간전 [1] Nanoha 2021.11.14 100 0 이터널스 느금마사보다 심함? [1] 사쿠라쨩 2021.11.14 222 0 아씨발 어제 달리기 안했네 청안아이 2021.11.14 84 0 정치적 올바름, 페미니즘 다 이해하겠는데 [3] Nord11 2021.11.14 198 0 와 타오린때매 주시윤 순식간에 십버러지캐릭댐ㅋㅋ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1.14 239 0 버스 왜 안와 싯팔 [1] 청안아이 2021.11.14 98 0 블랙팬서=니그로새끼들 물빨영화 [3] Dhehej 2021.11.14 199 2 매카노 했다 [1] KIRAREKI 2021.11.14 65 0 나 겜안하는 분탕이였나봐 [9] 마싯는감자칩 2021.11.14 183 0 블랙팬서가 흥한게 마블한테 독이된거지 ㅇㅇ [5] Nord11 2021.11.14 224 0 츠루기 이렇게 나왓으면 좋아했는데 [13] purple 2021.11.14 191 0 이터널스 보고 느낀 게 [15] 뇌간망가 2021.11.14 262 1 오 시발 인50 밀렷다 [3] 컨섹 2021.11.14 146 0 내가 금상을 죽일게 나도줘 2021.11.14 109 0 아 시발 밀려났네 [3] 주블 2021.11.14 181 0 안개실환가 [1] 유나사랑해 2021.11.14 112 0 양배추가 6200원? 밀리에밀리 2021.11.14 110 0 응애 나 아기카붕 출근함 [2] 청안아이 2021.11.14 81 0 샤오린 정색하는 콘 달아줘 [16] 나도줘 2021.11.14 183 0 달리기 지는것도 나쁘지않은거 같다 ㅇㅇ 2021.11.14 108 1 그래도 이제 막 마블영화보겠다고 탈영하는놈들은 없겠네 [4] Oasis 2021.11.14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4 23: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