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나이트 미친 새끼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8
비추천
1
댓글
42
조회수
2536
작성일
댓글
[42]
bean
검은깃털갈까마귀
바싹구운생선
학점대폭발
극한의가능충
리그전님만오면고
하온
ㅇㅇ
하빌밀런
카린웡
솔라스
Nanoha
네모네모
금태링다메다메
미니스트라
얼그레이펩시
카발
청안아이
버거계의뉴에이지
Edge
여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소닉
경구
ㄱㄴㄱㄴ
Cacao
꿀단지
카붕가붕이
Nyx
ㅇㅇ
잉딩
ㅇㅇ
에시온
FumikaP
RASIS
마비사버
Ligeia
힐데져아
빵빵레후
레드라이더
모닝빵우유
후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축하해줘
[9]
197
6
이겜 근접특수기 타겟 사라지면 쭉 전진하나
[4]
150
0
데려가라
[3]
151
4
데차 대표놈 ㄹㅇ 싸이코같은데
[13]
365
8
건틀렛
와 콜라보 시체다
[3]
238
0
감히! 고결한 기사단을 모욕하려 들다니
[6]
235
-4
뒤져라 젊유빈
[6]
221
0
수능 떡밥 보니까 나 왜이리 늙은것 같냐
[12]
177
0
파이어펀치이제 퇴물?
[7]
260
0
스포
각성솔?저? 빌드업?
[3]
227
0
화랑보다 쉬운
[5]
187
0
도발디스펠배리어공속깎전출탱킹을 전부 4코에????
[8]
273
0
이제 더이상 쫄짝할 캐릭이 없음
[9]
164
0
화랑 초스카이 콤보 쓰는거 보는데
[12]
231
0
야 근데 미나링 재무장은 어떻게하는거냐?
[4]
172
0
화...랑...?
[5]
217
0
소환물은 원래 본체 퇴근해도 계속 남아있나?
[3]
161
0
타워폼으로 덤벼라 샤오린
[5]
252
0
아군으로 각성 솔져는 그림이 좀 그래
[2]
144
0
사커스피리츠인가 이쁜 캐릭 많네
[5]
181
0
저히 갓겜 카운터사이드 할까요?
[4]
174
2
근데 힐데는 좀 역겹긴 해
[33]
1881
47
실비아 궁극기 최대 의문점
[4]
212
1
건틀렛
나이트 미친 새끼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2536
37
다이브 미니없으면 못하는건가....
[12]
184
0
ntr물 여주남주 존나 빡대가리임
310
0
다이브에서 풀오토 아니면 타워린도 좋더라
[6]
219
0
그러고보니 이거는 안대끼면 맘마통 커지냐?
[2]
187
0
전당 5-2 메카덱의 해답을 찾은거같은데
[1]
146
-1
복귀 각선권 지수받았다 그이유는
[13]
269
0
오… 오퍼 부옵 강화한번해봤는데
[7]
199
0
철권 영상 보는데
[5]
173
0
타워린 다이브 48 49 50층에서 쓸수있음??
[8]
262
0
오퍼는 광피감 맞춰줘야댐?
[1]
195
0
카붕이들은 카사 말고 딴 겜 뭐 함?
[14]
246
-2
뉴비 다이브 46층 보스전
[5]
175
0
창작
채색해옴 수연이
[14]
1119
20
오퍼레이터 선택권 누구 받음?
[5]
267
0
각성 호라이즌은
[2]
193
0
각성 솔져는 상상하기 힘들다
[1]
141
0
뉴비 스케빈져 다이브 입장
[1]
143
2
건틀렛
이번주 각시윤 구림
[1]
219
1
근데 오버플로 형님 말하는거보면
168
0
주인님 점심 식사는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186
2
분명 몇달 전까지만 해도 같은 유저였는데...
[6]
2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