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화랑 초스카이 콤보 쓰는거 보는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0 작성일 2021-11-18 02:53:22 https://arca.live/b/counterside/38539277 야이 씨발 삑싸리 잘난다고?걍 카사나 하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SDAKAJUXIM 2021-11-18 02:53:59 우리 길티기어 할가요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02:54:38 길티기어 요즘거는 어렵던데 펼쳐보기▼ SDAKAJUXIM 2021-11-18 02:55:35 SDAKAJUXIM 2021-11-18 02:55:40 쉬워!!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02:56:38 스트라이브 전 버전거 싸길래 사서 해봤더니 커맨드가 기억이 안나는건지 죄다 모르겠더만 펼쳐보기▼ SDAKAJUXIM 2021-11-18 02:57:05 XRD는 어려운거 맞음 스트라이브는 커맨드입력 쉬워졌어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02:57:29 충혹마 2021-11-18 02:54:06 좆랑 스티브 로우 국콤조차어려운 3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02:55:12 심장발전소 2021-11-18 02:54:29 대시 셋업 어렵더라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02:56:49 버거계의뉴에이지 2021-11-18 03:02:07 초슼콤보가 대미지 좀 뽑을라면 대시 자챈 셋업을 쓸줄알아야되는데 그거 손에 익는게 좀 걸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철권 이지선다 [14] 금은동태 2021.11.18 181 0 이볼브원용 메이즈 스충 2개 비틱해버림~ [9] BUMGOL 2021.11.18 253 5 솔직히 존메이슨 각성이면 인정해야하지 않나? [3] 충혹마 2021.11.18 190 1 화랑 보다 더 빡치게 했던 새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191 0 응애 나 아가뉴비 굴착소년 2021.11.18 136 0 카붕이 수능인데 지금일어남 [4] 낙태생존 2021.11.18 203 4 좆데특) 금연못함 [5] 사소리 2021.11.18 354 0 카사 광고 뭐임ㅋㅋㅋ [8] 당끼사장님 2021.11.18 343 0 자꾸 철권 화랑 얘기 하지마셈 [7] Edge 2021.11.18 267 0 각성솔져도 낼려면 낼 순 있긴 해 [1] 미니스트라 2021.11.18 215 0 축하해줘 [9]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1.18 197 6 이겜 근접특수기 타겟 사라지면 쭉 전진하나 [4] 컨섹 2021.11.18 150 0 데려가라 [3] 매니저 2021.11.18 151 4 데차 대표놈 ㄹㅇ 싸이코같은데 [13] 폴리네시아 2021.11.18 365 8 건틀렛 와 콜라보 시체다 [3] Badfinger 2021.11.18 238 0 감히! 고결한 기사단을 모욕하려 들다니 [6] Koreanbural 2021.11.18 235 -4 뒤져라 젊유빈 [6] 심장발전소 2021.11.18 220 0 수능 떡밥 보니까 나 왜이리 늙은것 같냐 [12] 아이스링크샾 2021.11.18 177 0 파이어펀치이제 퇴물? [7] 윾동6974 2021.11.18 260 0 스포 각성솔?저? 빌드업? [3] Nanoha 2021.11.18 227 0 화랑보다 쉬운 [5] 헥토르 2021.11.18 186 0 도발디스펠배리어공속깎전출탱킹을 전부 4코에???? [8] 컨섹 2021.11.18 273 0 이제 더이상 쫄짝할 캐릭이 없음 [9] ㅇㅇ 2021.11.18 164 0 화랑 초스카이 콤보 쓰는거 보는데 [1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230 0 야 근데 미나링 재무장은 어떻게하는거냐? [4] 깜장토끼 2021.11.18 172 0 화...랑...? [5] 심장발전소 2021.11.18 217 0 소환물은 원래 본체 퇴근해도 계속 남아있나? [3] ee 2021.11.18 161 0 타워폼으로 덤벼라 샤오린 [5] 금태링다메다메 2021.11.18 251 0 아군으로 각성 솔져는 그림이 좀 그래 [2] ㅇㅇ 2021.11.18 144 0 사커스피리츠인가 이쁜 캐릭 많네 [5] 극한의가능충 2021.11.18 180 0 저히 갓겜 카운터사이드 할까요? [4] 신태진 2021.11.18 174 2 근데 힐데는 좀 역겹긴 해 [33] 미니스트라 2021.11.18 1881 47 실비아 궁극기 최대 의문점 [4] 충혹마 2021.11.18 212 1 건틀렛 나이트 미친 새끼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컨섹 2021.11.18 2536 37 다이브 미니없으면 못하는건가....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18 184 0 ntr물 여주남주 존나 빡대가리임 룰루 2021.11.18 310 0 다이브에서 풀오토 아니면 타워린도 좋더라 [6] 극한의가능충 2021.11.18 219 0 그러고보니 이거는 안대끼면 맘마통 커지냐? [2] 깜장토끼 2021.11.18 187 0 전당 5-2 메카덱의 해답을 찾은거같은데 [1] 심장발전소 2021.11.18 146 -1 복귀 각선권 지수받았다 그이유는 [13] 깜장토끼 2021.11.18 269 0 오… 오퍼 부옵 강화한번해봤는데 [7] 윾동6974 2021.11.18 199 0 철권 영상 보는데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18 173 0 타워린 다이브 48 49 50층에서 쓸수있음?? [8] 우라노스 2021.11.18 262 0 오퍼는 광피감 맞춰줘야댐? [1] 윾동6974 2021.11.18 195 0 카붕이들은 카사 말고 딴 겜 뭐 함? [14] swratra 2021.11.18 24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8 0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