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터니움 쓰는 장비 개발했는데
이터니움 쓰는 카운터 능력과는 충돌을 일으켜서 카운터는 못 씀
이게 위력이 개사기라서 안 쓸 수도 없다고 하면 각성솔저 빌드업 끝
거기다 관남충이 몇 마디 뱉고 과거회상 좀 넣으면 되나?
프로토타입 장비를 '누가' 사용하게 될 것인지는 진짜 몰??루???

얼터니움 쓰는 장비 개발했는데
이터니움 쓰는 카운터 능력과는 충돌을 일으켜서 카운터는 못 씀
이게 위력이 개사기라서 안 쓸 수도 없다고 하면 각성솔저 빌드업 끝
거기다 관남충이 몇 마디 뱉고 과거회상 좀 넣으면 되나?
프로토타입 장비를 '누가' 사용하게 될 것인지는 진짜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