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해서 사장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지들이 잘 담긴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좀 심하긴하다 근데 자기들도 담는걸로
클레임 들어온건 첨이라 황당한데
자기네가 새걸로 보내주겠다
하길래 빡쳐서 황당하시면
걍 비싸게 딸배 쓰지말고 걍 환불해달라함
애미 기분만 잡쳤네




전화해서 사장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지들이 잘 담긴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좀 심하긴하다 근데 자기들도 담는걸로
클레임 들어온건 첨이라 황당한데
자기네가 새걸로 보내주겠다
하길래 빡쳐서 황당하시면
걍 비싸게 딸배 쓰지말고 걍 환불해달라함
애미 기분만 잡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