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해서  사장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지들이 잘 담긴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좀 심하긴하다 근데 자기들도 담는걸로

클레임 들어온건 첨이라 황당한데

자기네가 새걸로 보내주겠다


하길래  빡쳐서  황당하시면

걍 비싸게 딸배 쓰지말고 걍  환불해달라함



애미 기분만 잡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