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갈아꼈는데


첫날은 잘 썼지만


둘쨋날에 갑자기 충전안됨 + 안켜짐 발생.


그래서 알리에 분쟁신청해서 환불은 받았는데..


정작 게임용 서브폰이 없어서


아이폰se 예토전생 시켜서 쓰는데


-7-, 블루아카는 잘 되는데


카사는 뭐만하면 팅겨버리네..


넘모 빡치는것


내 게임용 서브폰은 지금 국내 도착 했다는데


빠르면 이번주 재수없으면 담주에 받을듯...


폴드로 겜하게 넘모 불편한거시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