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7 대비 10강하려면 장비재료 챌도 돌아야하고


저번주는 노누하라 전장 챌린지만 돌아서 노노하라 이벤 하나도 못돌았는데


하필 장비강화챌이랑 누누하라 이벤 끝나는 시기가 같아서 이터를 어따 꼴아박아야할지 몰겠노


시발 상연아 장비10강 요구겸치 좀 낮춰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