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쿼츠에 겨우 2000이터가 말이야 방구야
기껏해야 3판 돌까말까하고 너무 비싸.
챌린지에 이벤던에 기본보급작전에 드는 이터는 많은데
이터총량과 수급은 예전이랑 같아서 이터고갈체감이 심해..
옆집 몰루는 50청휘석에 120채워주더라
120이면 10판정도 돌릴 수 있으니 하루 3회 필구고;;
50쿼츠에 최소 5000이터정도로는 올려줘!
니들이 원하는 쿼터빨이 충분히 가능하니까..
이터 ㅈㄴ부족해..
50쿼츠에 겨우 2000이터가 말이야 방구야
기껏해야 3판 돌까말까하고 너무 비싸.
챌린지에 이벤던에 기본보급작전에 드는 이터는 많은데
이터총량과 수급은 예전이랑 같아서 이터고갈체감이 심해..
옆집 몰루는 50청휘석에 120채워주더라
120이면 10판정도 돌릴 수 있으니 하루 3회 필구고;;
50쿼츠에 최소 5000이터정도로는 올려줘!
니들이 원하는 쿼터빨이 충분히 가능하니까..
이터 ㅈㄴ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