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 퍼블이 힘쓴거 아니었으면 애초에 중섭이 안나왔을거니 분탕쳐도 할 말은 없는거임


그래도 1달 반만에 40억은 달다 40억이면 1년 운영비 뚝딱이노 ㅋㅋ

짱개는 돈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