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역시 메인 스토리 재밌는건 카사 1부가 최고인듯 한우쟝 추천 2 비추천 4 댓글 5 조회수 108 작성일 2021-12-13 13:37:23 수정일 2021-12-13 13:39:50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3136 어제 몰루 메인 다 밀었는데재미는 확실히 있었는데카사 1부에서 느낀 정도의 감동은 없더라이 핸섬 티쳐의 활약으로 호시'노'를 구했지 추천! 2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5] 블루아카이브 2021-12-13 13:37:49 ㅇㅇ 2021-12-13 13:37:53 데미소다애플 2021-12-13 13:38:18 근데 카사는 2년 다되가도록 2부 못끝냄 ㅋㅋ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13 13:38:33 그래도 선생이 어떻게 해서 학생 구하는 건 왕도라 좋아 펼쳐보기▼ temprun 2021-12-13 13:39:19 카사급으로 나오기엔 소재나 작품 분위기상 쉽지 않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t가 너무 두렵다 [1] 영양과보건 2021.12.13 46 0 격전 마지막 날이니 해야지하고 들어갔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3 60 0 큰일남 [4] purple 2021.12.13 73 0 정보의 사용처 변천사에 대해 아라보자 [1] Quaser 2021.12.13 124 1 각우 = 스충이 좋아 공속이 좋아? [5] 어반판타지 2021.12.13 128 0 개선 템 없이 하는 건틀렛 만들어줘 [4] 밤비 2021.12.13 120 0 이게 뭐야 시발 [1] 하고싶다 2021.12.13 83 0 100쿼츠이터 무한매수해서 모듈챌 막차 태울까 [4] KaWori 2021.12.13 75 0 치후유 스킨 희귀로 바꼈나본데 [2] ㅇㅇ 2021.12.13 147 0 오로치 각성임?퀄 구려보이는데 [11] 데미소다애플 2021.12.13 156 -3 난 카사에선 미남 사장 몰루에선 핸섬 티쳐 [2] 한우쟝 2021.12.13 80 -5 앗 님드라 계산 실수함! [6] hellium 2021.12.13 142 4 소신발언함 라쿰 2021.12.13 52 0 패노보고 생각난거 2가지 (모작권, 이터니움) [3] 솔라스 2021.12.13 187 5 맞네 다음 재무장이 있었네 [3] 검은홍차 2021.12.13 119 0 6t 10강이랑 7t 10강 차이 나긴해 [3] Rot 2021.12.13 104 0 글고보니 좆무장 다음꺼는 언제 보여주냐 [1]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84 1 잘자콘 달아줘 [8]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3 64 0 근데 7t 급하게 맞출 필요가 있나 [1] 허다 2021.12.13 87 0 남아 도는 재화 top3 [19] 둔까쓰킹 2021.12.13 1853 57 근데 이거 진짜 [3]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18 4 지금 제일 불쌍한 놈들 생각하면서 그래도 웃는중임 [11] 베버 2021.12.13 156 2 이제 나중에 타임어택 컨텐츠에 지역디버프로 스충감소 70퍼 뿌릴듯 [4] 호로로로롱 2021.12.13 76 0 근데 역시 메인 스토리 재밌는건 카사 1부가 최고인듯 [5] 한우쟝 2021.12.13 108 -2 베란다에 나가서 카사를 켰는데 [2] 뽀삐 2021.12.13 90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12/14) [3] ㅇㅇ 2021.12.13 861 8 건공 다죽엇네 [2] VCT 2021.12.13 84 0 오로치 속옷 늒네조무사 2021.12.13 347 0 오로치설명에 보면 [4] Badfinger 2021.12.13 126 1 다이브 존나 돌리면 정보 딸려서 좆돼더라 ㅇㅇ 2021.12.13 44 0 카사 재화는 현실반영임 dwsss 2021.12.13 28 0 아니 근데 다들 대적자 안씀...? [10] 스노우랫 2021.12.13 172 0 하나가 되어라 [3] Vergil 2021.12.13 58 0 건전한 의견 교환이라는게 어딧음ㅋㅋ [8] ㅇㅇ 2021.12.13 116 6 7T 없으면 못깨는 난이도 내려면 ㅇㅇ [1] ㅇㅇ (121.179) 2021.12.13 87 0 앞으로 oo재화는 남아돈다고 하지마라 [9] 베버 2021.12.13 119 0 메이즈 6T = 7T 상옵이니까 챌린지 할만할듯? 라는 얘기가 나오길래 [4] 밀리에밀리 2021.12.13 151 0 오로치는 진짜로 팬티 없는거 아니냐? [3] 소나기나기 2021.12.13 145 0 에픽과 카사는 일심동체다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56 0 상연님 이 무식한 유저가 이렇게 무릎을 꿇습니다 [14] 늒네 2021.12.13 129 0 건공이란말 주의해서 쓰셈 [3] 견로 2021.12.13 120 0 이제 탱커용 메이즈 케이스 필수네 [2] 케로로소대 2021.12.13 154 0 이 둘의 복장은 변태라고 생각하는데 너희들의 생각은 [6] 님얼굴비매너 2021.12.13 130 1 피오네 모을 이유가 생겼네 dlo 2021.12.13 52 0 그냥 존나 불쾌감만 주는 재화 [33] Paka 2021.12.13 4095 1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3: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