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남아 도는 재화 top3 둔까쓰킹 추천 58 비추천 1 댓글 19 조회수 1853 작성일 2021-12-13 13:37:49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3163 뒤져 이새끼들아 추천! 58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1-12-13 13:38:15 ㅇㅇ 2021-12-13 13:38:17 CCCAAA 2021-12-13 13:38:52 좆소핑계대는게 말같지않은 이유ㄹㅇ 펼쳐보기▼ dlo 2021-12-13 13:38:55 좆구려도 크레딧으로 바꾸게 해줘 ㅅㅂ 펼쳐보기▼ 메이드기사노엘 2021-12-13 13:39:02 함선자재->고급함선자재 안되는건 ㅅㅂ 누구 머가리에서 나온건지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13 13:40:23 근데결국 그거도해답이아닌게 고이면 그것도남음 펼쳐보기▼ 메이드기사노엘 2021-12-13 13:40:35 그건 맞음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13 13:39:05 이제이글보고 또 이벤트미션에 납품넣어줄듯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13 13:39:06 가자미 2021-12-13 13:39:06 Badfinger 2021-12-13 13:39:33 추진체 딜도처럼생겼노 펼쳐보기▼ o1o 2021-12-13 13:55:44 ㅇㅇ 2021-12-13 13:48:29 "함선 재무장"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13 13:48:45 이거 함종소재 보급에서 나오는게 ㄹㅇ 개억까임 ㅋㅋㅋ 펼쳐보기▼ dlbodkel 2021-12-13 13:56:04 스비 재화설계 개못함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12-13 14:48:30 이제 함선재무장으로 요구재화 엄터지게 책정하겠노 펼쳐보기▼ 미니스트라 2021-12-13 14:55:22 저걸 다른 재화로 바꿀 수 있게 만들어줘야지 펼쳐보기▼ 응애 2021-12-13 15:35:03 추진제랑 블박 저건 경영학할때 잠깐 딸리나? 싶더니 바로 원상복귀되라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펭귄1호 2021-12-13 16:06:17 유저여러분의 의견에 따라 함선 재무장을 결정하였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각성캐 타워 재무장 퇴출이 시급 한우쟝 2021.12.13 58 -4 ??? : 거기, 필멸자 [8] 금은동태 2021.12.13 102 2 내가 가진 재화 [4] ㅇㅇ 2021.12.13 112 0 나도 자러감 뽀삐 2021.12.13 47 0 8t가 너무 두렵다 [1] 영양과보건 2021.12.13 46 0 격전 마지막 날이니 해야지하고 들어갔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3 60 0 큰일남 [4] purple 2021.12.13 73 0 정보의 사용처 변천사에 대해 아라보자 [1] Quaser 2021.12.13 124 1 각우 = 스충이 좋아 공속이 좋아? [5] 어반판타지 2021.12.13 128 0 개선 템 없이 하는 건틀렛 만들어줘 [4] 밤비 2021.12.13 120 0 이게 뭐야 시발 [1] 하고싶다 2021.12.13 84 0 100쿼츠이터 무한매수해서 모듈챌 막차 태울까 [4] KaWori 2021.12.13 75 0 치후유 스킨 희귀로 바꼈나본데 [2] ㅇㅇ 2021.12.13 147 0 오로치 각성임?퀄 구려보이는데 [11] 데미소다애플 2021.12.13 156 -3 난 카사에선 미남 사장 몰루에선 핸섬 티쳐 [2] 한우쟝 2021.12.13 80 -5 앗 님드라 계산 실수함! [6] hellium 2021.12.13 142 4 소신발언함 라쿰 2021.12.13 52 0 패노보고 생각난거 2가지 (모작권, 이터니움) [3] 솔라스 2021.12.13 188 5 맞네 다음 재무장이 있었네 [3] 검은홍차 2021.12.13 120 0 6t 10강이랑 7t 10강 차이 나긴해 [3] Rot 2021.12.13 105 0 글고보니 좆무장 다음꺼는 언제 보여주냐 [1]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85 1 잘자콘 달아줘 [8]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3 65 0 근데 7t 급하게 맞출 필요가 있나 [1] 허다 2021.12.13 87 0 남아 도는 재화 top3 [19] 둔까쓰킹 2021.12.13 1853 57 근데 이거 진짜 [3]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19 4 지금 제일 불쌍한 놈들 생각하면서 그래도 웃는중임 [11] 베버 2021.12.13 157 2 이제 나중에 타임어택 컨텐츠에 지역디버프로 스충감소 70퍼 뿌릴듯 [4] 호로로로롱 2021.12.13 77 0 근데 역시 메인 스토리 재밌는건 카사 1부가 최고인듯 [5] 한우쟝 2021.12.13 109 -2 베란다에 나가서 카사를 켰는데 [2] 뽀삐 2021.12.13 91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12/14) [3] ㅇㅇ 2021.12.13 862 8 건공 다죽엇네 [2] VCT 2021.12.13 85 0 오로치 속옷 늒네조무사 2021.12.13 347 0 오로치설명에 보면 [4] Badfinger 2021.12.13 126 1 다이브 존나 돌리면 정보 딸려서 좆돼더라 ㅇㅇ 2021.12.13 44 0 카사 재화는 현실반영임 dwsss 2021.12.13 28 0 아니 근데 다들 대적자 안씀...? [10] 스노우랫 2021.12.13 172 0 하나가 되어라 [3] Vergil 2021.12.13 58 0 건전한 의견 교환이라는게 어딧음ㅋㅋ [8] ㅇㅇ 2021.12.13 116 6 7T 없으면 못깨는 난이도 내려면 ㅇㅇ [1] ㅇㅇ (121.179) 2021.12.13 87 0 앞으로 oo재화는 남아돈다고 하지마라 [9] 베버 2021.12.13 119 0 메이즈 6T = 7T 상옵이니까 챌린지 할만할듯? 라는 얘기가 나오길래 [4] 밀리에밀리 2021.12.13 151 0 오로치는 진짜로 팬티 없는거 아니냐? [3] 소나기나기 2021.12.13 145 0 에픽과 카사는 일심동체다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56 0 상연님 이 무식한 유저가 이렇게 무릎을 꿇습니다 [14] 늒네 2021.12.13 129 0 건공이란말 주의해서 쓰셈 [3] 견로 2021.12.13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