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제일 불쌍한 놈들 생각하면서 그래도 웃는중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11]
학점대폭발
베버
학점대폭발
베버
학점대폭발
베버
베버
베버
VCT
블루아카이브
dws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가진 재화
[4]
111
0
나도 자러감
47
0
8t가 너무 두렵다
[1]
46
0
격전 마지막 날이니 해야지하고 들어갔는데...
[2]
60
0
큰일남
[4]
73
0
정보의 사용처 변천사에 대해 아라보자
[1]
124
1
각우 = 스충이 좋아 공속이 좋아?
[5]
128
0
개선
템 없이 하는 건틀렛 만들어줘
[4]
120
0
이게 뭐야 시발
[1]
84
0
100쿼츠이터 무한매수해서 모듈챌 막차 태울까
[4]
75
0
치후유 스킨 희귀로 바꼈나본데
[2]
147
0
오로치 각성임?퀄 구려보이는데
[11]
156
-3
난 카사에선 미남 사장 몰루에선 핸섬 티쳐
[2]
80
-5
앗 님드라 계산 실수함!
[6]
142
4
소신발언함
52
0
패노보고 생각난거 2가지 (모작권, 이터니움)
[3]
188
5
맞네 다음 재무장이 있었네
[3]
119
0
6t 10강이랑 7t 10강 차이 나긴해
[3]
105
0
글고보니 좆무장 다음꺼는 언제 보여주냐
[1]
85
1
잘자콘 달아줘
[8]
65
0
근데 7t 급하게 맞출 필요가 있나
[1]
87
0
남아 도는 재화 top3
[19]
1853
57
근데 이거 진짜
[3]
119
4
지금 제일 불쌍한 놈들 생각하면서 그래도 웃는중임
[11]
156
2
이제 나중에 타임어택 컨텐츠에 지역디버프로 스충감소 70퍼 뿌릴듯
[4]
77
0
근데 역시 메인 스토리 재밌는건 카사 1부가 최고인듯
[5]
109
-2
베란다에 나가서 카사를 켰는데
[2]
91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12/14)
[3]
862
8
건공 다죽엇네
[2]
85
0
오로치 속옷
347
0
오로치설명에 보면
[4]
126
1
다이브 존나 돌리면 정보 딸려서 좆돼더라
44
0
카사 재화는 현실반영임
28
0
아니 근데 다들 대적자 안씀...?
[10]
172
0
하나가 되어라
[3]
58
0
건전한 의견 교환이라는게 어딧음ㅋㅋ
[8]
116
6
7T 없으면 못깨는 난이도 내려면 ㅇㅇ
[1]
87
0
앞으로 oo재화는 남아돈다고 하지마라
[9]
119
0
메이즈 6T = 7T 상옵이니까 챌린지 할만할듯? 라는 얘기가 나오길래
[4]
151
0
오로치는 진짜로 팬티 없는거 아니냐?
[3]
145
0
에픽과 카사는 일심동체다
[4]
156
0
상연님 이 무식한 유저가 이렇게 무릎을 꿇습니다
[14]
129
0
건공이란말 주의해서 쓰셈
[3]
120
0
이제 탱커용 메이즈 케이스 필수네
[2]
154
0
이 둘의 복장은 변태라고 생각하는데 너희들의 생각은
[6]
13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