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ch에서 각성가챠 정도로 화내는 애 보니까 웃기네 샤라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8 작성일 2021-12-16 05:51:38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3735 고작 각성따위로 불타면 나중엔 어케 버티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무야홍어 2021-12-16 05:51:59 오히려각성은 돈안벌리는 혜자에가깝다..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16 05:53:02 걍 욕하려고 이것저것 다 가져오는 거라 뭐 ㅋㅋ 일섭 몰루 가챠도 평균 과금으로 만드는 겜들 즐비한데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5:53:16 각성보다 튜닝에 재무장이 돈 더 많이 쓰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피에스 2021.12.16 95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나에엥 2021.12.16 130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71 0 이거 우리도 줄려나? [18] 밤비 2021.12.16 253 0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8] 탄산수 2021.12.16 178 0 근데진짜 3.5%랑 2.5%랑 차이가존나크네; [2] 무야홍어 2021.12.16 170 -1 대문없었으면 카사챈인줄 [7] 베버 2021.12.16 141 0 뭔가 pc클라도 조만간 막을거 같음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6 187 0 우리 퀸윤이가 귀엽고 꼴리긴 하지만 [12] windy 2021.12.16 198 0 상남자 특 [7] 카늒네 2021.12.16 96 1 곧 우연히 수정될것들 [1] gkdhkdhk 2021.12.16 85 0 어 뭐야 일섭도 블루프린트 있음?? [2] 베론 2021.12.16 139 2 개선 외전 시스템 해명해 [15] ㅇㅇ 2021.12.16 1232 45 시발..........카사일섭찍먹했는데 갑자기꼴려서 카사계정복구신청넣었다... [52] 루나남친 2021.12.16 1927 69 스토리 보려고 하는 게임 (하루에 스테이지 하나 열수있음) [1] 날개그늘 2021.12.16 70 1 키ㅡ사ㅡ마ㅡ!!!!!! [1]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6 92 0 피오네랑 물로리 온천코스튬 이미 있네? [8] 헥토르 2021.12.16 192 1 해외불가까지 직접 알려줄 정도면 ㅋㅋㅋ 1q2w3 2021.12.16 86 0 이번학기 4.0 맞으면 싸이버거 2개 뿌림 [16] Fractal 2021.12.16 135 3 졸지에 가테 일본겜됨 [9]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311 1 브픈해도 웨 안되농 [5] 그래그래 2021.12.16 76 0 카사는 스토리볼라고 하는 게임이지 [5] liviere 2021.12.16 140 2 상태이상저항 100퍼시 상태이상 무효 충혹마 2021.12.16 129 0 5ch에서 각성가챠 정도로 화내는 애 보니까 웃기네 [3] 샤라링 2021.12.16 148 0 근데 실제로 블프첨나왔을떈 초기화랑같이하니까 꽁쿼츠다 하고신나기도햇음 [2] 무야홍어 2021.12.16 80 -1 메이드 스킨 나왓으면 하는 애들 목록...list [1] 꿀때지 2021.12.16 90 2 손해보는기분 이라는건 잘못된표현임 [6] 110등 2021.12.16 126 7 메인초반이 재밌엇으면 외전으로 대신뽕채워야한다 얘기도안나옴 [16] 나에엥 2021.12.16 167 0 스포 이거 카케 튜토느낌으로 나오는거였네 [1] OldKing 2021.12.16 212 5 금딱렐릭으로 기분좋아짐 [1] ㅇㅇ 2021.12.16 102 0 이번학기 4.0 가능하냐...? [11] Fractal 2021.12.16 110 0 엣 나제 와카라나이누카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62 2 일섭 추천인 내걸로 해줘~ [2] 가끔들르는사람 2021.12.16 155 0 클스 사료 작년보단 구리게 주겠지? [8] ㅇㅇ (121.66) 2021.12.16 127 1 갑자기 동남아섭 얘기가 나오는 이유가 뭐임 [8] swratra 2021.12.16 183 0 지금 내심정 ㄹㅇㅋㅋ 여린 2021.12.16 92 2 오르카 메이드스킨 존버... [2] 꿀때지 2021.12.16 82 0 류드밀라 초월스킨 안내주면 게임 접음 [1] dwsss 2021.12.16 59 0 블루프린트 외전 안 열리면 계속 0개라며? [2] ㅇㅇ 2021.12.16 111 0 하이 비사쥬카쿄노 양하리무데수 [1] 액션쾌감 2021.12.16 58 0 기존 외전 하루 3회도 병신같다고 생각했는데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1 0 하림이뽑고가려는데 픽뚫이 이리심햇나 ㄷㄷ; 무야홍어 2021.12.16 54 0 밑에 오르카보고 나니까 1주년 스킨 사주길 잘했다는 생각듬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6 103 0 역사적 순간입니다 [21] 시하 2021.12.16 1439 50 곧 있으면 가면 벗겨질 컨텐츠 [7] 위닉스공기청정기 2021.12.16 19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