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진짜 3.5%랑 2.5%랑 차이가존나크네; 무야홍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69 작성일 2021-12-16 05:56:04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002 몰루리세가마지막리세였는데 체감차이오지노 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ㅇㅇ (118.38) 2021-12-16 05:56:26 삭제 수정 카사의 몇안되는 장점 확률 혜자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05:56:29 1/3 차이가 좆으로 보이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씨에스 2021.12.16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2.16 172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나에엥 2021.12.16 94 0 일섭 할만큼했다 꿀단지 2021.12.16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OmO 2021.12.16 85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충혹마 2021.12.16 158 0 개같이멸망 wwwwww 돌아 2021.12.16 69 0 소신발언함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7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2.16 72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ㅇㅇ (221.158) 2021.12.16 116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1q2w3 2021.12.16 71 0 다시보는 명작 [3] ㅇㅇ 2021.12.16 107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NaNi 2021.12.16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킹헤일로 2021.12.16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밤비 2021.12.16 94 0 놀라운점 클러스트 2021.12.16 38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헥토르 2021.12.16 55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ㅇㅇ 2021.12.16 1512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피에스 2021.12.16 95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나에엥 2021.12.16 130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71 0 이거 우리도 줄려나? [18] 밤비 2021.12.16 253 0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8] 탄산수 2021.12.16 178 0 근데진짜 3.5%랑 2.5%랑 차이가존나크네; [2] 무야홍어 2021.12.16 169 -1 대문없었으면 카사챈인줄 [7] 베버 2021.12.16 141 0 뭔가 pc클라도 조만간 막을거 같음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6 187 0 우리 퀸윤이가 귀엽고 꼴리긴 하지만 [12] windy 2021.12.16 198 0 상남자 특 [7] 카늒네 2021.12.16 96 1 곧 우연히 수정될것들 [1] gkdhkdhk 2021.12.16 85 0 어 뭐야 일섭도 블루프린트 있음?? [2] 베론 2021.12.16 139 2 개선 외전 시스템 해명해 [15] ㅇㅇ 2021.12.16 1232 45 시발..........카사일섭찍먹했는데 갑자기꼴려서 카사계정복구신청넣었다... [52] 루나남친 2021.12.16 1927 69 스토리 보려고 하는 게임 (하루에 스테이지 하나 열수있음) [1] 날개그늘 2021.12.16 70 1 키ㅡ사ㅡ마ㅡ!!!!!! [1]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6 92 0 피오네랑 물로리 온천코스튬 이미 있네? [8] 헥토르 2021.12.16 192 1 해외불가까지 직접 알려줄 정도면 ㅋㅋㅋ 1q2w3 2021.12.16 86 0 이번학기 4.0 맞으면 싸이버거 2개 뿌림 [16] Fractal 2021.12.16 135 3 졸지에 가테 일본겜됨 [9]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311 1 브픈해도 웨 안되농 [5] 그래그래 2021.12.16 76 0 카사는 스토리볼라고 하는 게임이지 [5] liviere 2021.12.16 140 2 상태이상저항 100퍼시 상태이상 무효 충혹마 2021.12.16 129 0 5ch에서 각성가챠 정도로 화내는 애 보니까 웃기네 [3] 샤라링 2021.12.16 148 0 근데 실제로 블프첨나왔을떈 초기화랑같이하니까 꽁쿼츠다 하고신나기도햇음 [2] 무야홍어 2021.12.16 80 -1 메이드 스킨 나왓으면 하는 애들 목록...list [1] 꿀때지 2021.12.16 90 2 손해보는기분 이라는건 잘못된표현임 [6] 110등 2021.12.16 126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