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섭에서도 곧 오르카 외전을 본 일붕이들이 눈물을 흘리며 카바(카운터사이드바로결제)를 하게 될것

근데 그 뒤에 에피 2 3 4 까지 ??? ???? 하다가 에피5 나오기전에 폐사하면 어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