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8]
딥러닝다람쥐
밤비
밀리에밀리
ㅇㅇ
Fractal
Gilson
NaNi
촉수마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201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172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94
0
일섭 할만큼했다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86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159
0
개같이멸망 wwwwww
69
0
소신발언함
[7]
127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72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116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71
0
다시보는 명작
[3]
107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94
0
놀라운점
38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55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1512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95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131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171
0
이거 우리도 줄려나?
[18]
253
0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8]
178
0
근데진짜 3.5%랑 2.5%랑 차이가존나크네;
[2]
170
-1
대문없었으면 카사챈인줄
[7]
142
0
뭔가 pc클라도 조만간 막을거 같음
[4]
187
0
우리 퀸윤이가 귀엽고 꼴리긴 하지만
[12]
198
0
상남자 특
[7]
97
1
곧 우연히 수정될것들
[1]
85
0
어 뭐야 일섭도 블루프린트 있음??
[2]
139
2
개선
외전 시스템 해명해
[15]
1233
45
시발..........카사일섭찍먹했는데 갑자기꼴려서 카사계정복구신청넣었다...
[52]
1927
69
스토리 보려고 하는 게임 (하루에 스테이지 하나 열수있음)
[1]
71
1
키ㅡ사ㅡ마ㅡ!!!!!!
[1]
93
0
피오네랑 물로리 온천코스튬 이미 있네?
[8]
193
1
해외불가까지 직접 알려줄 정도면 ㅋㅋㅋ
86
0
이번학기 4.0 맞으면 싸이버거 2개 뿌림
[16]
136
3
졸지에 가테 일본겜됨
[9]
312
1
브픈해도 웨 안되농
[5]
77
0
카사는 스토리볼라고 하는 게임이지
[5]
141
2
상태이상저항 100퍼시 상태이상 무효
129
0
5ch에서 각성가챠 정도로 화내는 애 보니까 웃기네
[3]
149
0
근데 실제로 블프첨나왔을떈 초기화랑같이하니까 꽁쿼츠다 하고신나기도햇음
[2]
80
-1
메이드 스킨 나왓으면 하는 애들 목록...list
[1]
9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