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베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00 작성일 2021-12-16 06:02:10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402 흥행해서 카사짤 기대했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베버 2021-12-16 06:02:31 몰?루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3:06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6:02:45 한혐 넥혐 제외하면 반응 꽤 괜찮은편. 주로 일러칭찬이 많음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3:22 *수정됨 일본쪽에 넥슨이미지가 안좋긴 하구나.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6:04:10 寝糞(네쿠소)라고 불리니까 뭐...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06:02:54 아직 평가내리기엔 이르다고 봄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3:32 1q2w3 2021-12-16 06:02:57 적어도 대박은 아님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3:40 평타정도는 될려나. 펼쳐보기▼ 1q2w3 2021-12-16 06:03:57 보니까 평타로 쭉 갈 거 같음 펼쳐보기▼ 페2커 2021-12-16 06:04:06 혐한이랑 넥슨 혐오 때매 첫날 평가는 어느정도 걸러봐야댐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6:17 ㅇㅇ (118.38) 2021-12-16 06:05:30 삭제 수정 협한 넥슨디버프 먹고 이정도면 나는 최소 ㅍㅌ라곤 생각함 망함까지는 일주일후에 나오겠지 펼쳐보기▼ 베론 2021-12-16 06:06:07 리플킹까지 가서 스토리 좋다 이런 얘기 나오면 좋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일웡이 초반 필수임? [9] 응애슌 2021.12.16 149 0 제이콥 이새끼 원래 이렇게 빡셌나? 헥토르 2021.12.16 71 0 됬 하고싶다 2021.12.16 28 0 절대 쓰러지지 않는다! [2] Koreanbural 2021.12.16 74 0 일섭 유저인척하고 정보 재화 없애 달라고 하자 [2] 씨에스 2021.12.16 59 0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사축 2021.12.16 86 0 블루프린트가 ? 먼지 모름.. [7] 어반판타지 2021.12.16 111 0 일본 5ch 반응 [42] ㅇㅇ 2021.12.16 2187 48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swratra 2021.12.16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ㅇㅇ 2021.12.16 44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클러스트 2021.12.16 106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베버 2021.12.16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어반판타지 2021.12.16 56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ㅇㅇ 2021.12.16 219 0 웹툰 미리보기 ㅇㅇ 2021.12.16 52 0 각성 재무장 ㅇㅇ (211.229) 2021.12.16 23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주블 2021.12.16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dwsss 2021.12.16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베버 2021.12.16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ㅇㅇ (115.93) 2021.12.16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신원불명 2021.12.16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꿀때지 2021.12.16 1869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어반판타지 2021.12.16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베론 2021.12.16 200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씨에스 2021.12.16 68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2.16 171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나에엥 2021.12.16 94 0 일섭 할만큼했다 꿀단지 2021.12.16 94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OmO 2021.12.16 85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충혹마 2021.12.16 158 0 개같이멸망 wwwwww 돌아 2021.12.16 68 0 소신발언함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6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2.16 71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ㅇㅇ (221.158) 2021.12.16 115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1q2w3 2021.12.16 71 0 다시보는 명작 [3] ㅇㅇ 2021.12.16 106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NaNi 2021.12.16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킹헤일로 2021.12.16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밤비 2021.12.16 94 0 놀라운점 클러스트 2021.12.16 37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헥토르 2021.12.16 54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ㅇㅇ 2021.12.16 1511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피에스 2021.12.16 94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나에엥 2021.12.16 130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