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사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5 작성일 2021-12-16 06:06:45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663 먹은 짬의 양이 다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진짜로 요즘도 카사 유입이 있음? [10] swratra 2021.12.16 148 0 일섭은 오르카 준다고???? [1] 클러스트 2021.12.16 87 0 하림이픽업맞지? 무야홍어 2021.12.16 47 0 이거 완전 개새끼아니야ㅋㅋ [29] 반갑노 2021.12.16 1875 52 제이콥 컷 ㅋㅋ [2] 헥토르 2021.12.16 82 0 와 근데 오래된 공포 이거 존나 쩐다 [2] 도리밍 2021.12.16 138 1 요즘 짱섭 어떰? [1] 씨에스 2021.12.16 57 0 스피라 가슴은 노꼴임 flawless 2021.12.16 66 0 차라리 스타트 미션이나 출첵에서 블루프린트를 줬으면 몰라 Lb 2021.12.16 45 0 아니 근데 반복 스킵 없는 거 좀 선 넘음 스노우랫 2021.12.16 40 0 아니 나도 카사 실드쳐줄 생각은 없는데 [5]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34 -2 근데 딱히 몰루프린트 없에거나 하진않을듯 [2] 꿀때지 2021.12.16 77 1 잘 안나오는 얘기지만 내가 생각하는 얘네 가장 한심스러운 짓 no.1 [1] 딥러닝다람쥐 2021.12.16 73 0 본토애들 대적자를 왜 줘 [3] 클러스트 2021.12.16 95 0 나중에 이벤트도 블루프린트로 소모속도 조정할것 망가에용 2021.12.16 44 0 걍 스비가 뺏어간 모든걸 정리해서 쟤들한테 넘겨주면 해결되는일 아니냐 [5] Badfinger 2021.12.16 103 -1 얼마전에 누가 뉴비들 오르카좀 주라하지않았냐 [3] 살고시펑 2021.12.16 117 1 근데 외전 개편할때 이상하다고 했을때 첨엔 신경 안쓰더라 [4]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84 0 스포 뭐야 블루프린트 하루 하나씩 충전이었음? [6] 망가에용 2021.12.16 171 2 카일웡이 초반 필수임? [9] 응애슌 2021.12.16 149 0 제이콥 이새끼 원래 이렇게 빡셌나? 헥토르 2021.12.16 71 0 됬 하고싶다 2021.12.16 28 0 절대 쓰러지지 않는다! [2] Koreanbural 2021.12.16 74 0 일섭 유저인척하고 정보 재화 없애 달라고 하자 [2] 씨에스 2021.12.16 59 0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사축 2021.12.16 85 0 블루프린트가 ? 먼지 모름.. [7] 어반판타지 2021.12.16 111 0 일본 5ch 반응 [42] ㅇㅇ 2021.12.16 2187 48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swratra 2021.12.16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ㅇㅇ 2021.12.16 44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클러스트 2021.12.16 106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베버 2021.12.16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어반판타지 2021.12.16 56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ㅇㅇ 2021.12.16 219 0 웹툰 미리보기 ㅇㅇ 2021.12.16 52 0 각성 재무장 ㅇㅇ (211.229) 2021.12.16 23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주블 2021.12.16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dwsss 2021.12.16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베버 2021.12.16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ㅇㅇ (115.93) 2021.12.16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신원불명 2021.12.16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꿀때지 2021.12.16 1869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어반판타지 2021.12.16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베론 2021.12.16 200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씨에스 2021.12.16 68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2.16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