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어반판타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0 작성일 2021-12-16 06:02:31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422 방송 보는데도 엄청 훈수두면서 미래에 이런일 저런일 생기는데 버틸수 있냐 없냐 소리 엄청 하면서나대는거 이상해보였음좀 과할정도였다고 느껴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굽네바사삭 2021-12-16 06:03:00 그냥 근거없는 우월감의 발로임 펼쳐보기▼ 물룽이 2021-12-16 06:03:03 그건 좀 심하네 펼쳐보기▼ 어반판타지 2021-12-16 06:03:33 챗창 온통 훈수 채팅이였음 영어로 ㅇㅇ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6:03:17 일본애들도 그거때문에 스트레스 꽤나 받았다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06:03:25 ㄹㅇ 한섭애들이 분탕치는것도 아니고 씨섭이 그러는거 ㄹㅇ 이해 안됐음 펼쳐보기▼ 어반판타지 2021-12-16 06:03:47 한섭은 그냥 조용했지 본섭 오픈한다고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06:03:55 ㅇㅈㅋㅋㅋㅋ 펼쳐보기▼ 꿀단지 2021-12-16 06:10:15 *수정됨 빠나나 새끼들 일본애들 모르는거 지들 안다고 인생자랑할거 생겨서 그럼 빠나나 따는기술 알려달라고해도 인생훈수둘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뭐야 블루프린트 하루 하나씩 충전이었음? [6] 망가에용 2021.12.16 171 2 카일웡이 초반 필수임? [9] 응애슌 2021.12.16 149 0 제이콥 이새끼 원래 이렇게 빡셌나? 헥토르 2021.12.16 72 0 됬 하고싶다 2021.12.16 28 0 절대 쓰러지지 않는다! [2] Koreanbural 2021.12.16 75 0 일섭 유저인척하고 정보 재화 없애 달라고 하자 [2] 씨에스 2021.12.16 59 0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사축 2021.12.16 86 0 블루프린트가 ? 먼지 모름.. [7] 어반판타지 2021.12.16 111 0 일본 5ch 반응 [42] ㅇㅇ 2021.12.16 2189 48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swratra 2021.12.16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ㅇㅇ 2021.12.16 45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클러스트 2021.12.16 107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베버 2021.12.16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어반판타지 2021.12.16 57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ㅇㅇ 2021.12.16 219 0 웹툰 미리보기 ㅇㅇ 2021.12.16 53 0 각성 재무장 ㅇㅇ (211.229) 2021.12.16 24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주블 2021.12.16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dwsss 2021.12.16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베버 2021.12.16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ㅇㅇ (115.93) 2021.12.16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신원불명 2021.12.16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꿀때지 2021.12.16 1870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어반판타지 2021.12.16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베론 2021.12.16 201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씨에스 2021.12.16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2.16 172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나에엥 2021.12.16 94 0 일섭 할만큼했다 꿀단지 2021.12.16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OmO 2021.12.16 86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충혹마 2021.12.16 159 0 개같이멸망 wwwwww 돌아 2021.12.16 69 0 소신발언함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7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2.16 72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ㅇㅇ (221.158) 2021.12.16 116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1q2w3 2021.12.16 71 0 다시보는 명작 [3] ㅇㅇ 2021.12.16 107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NaNi 2021.12.16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킹헤일로 2021.12.16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밤비 2021.12.16 94 0 놀라운점 클러스트 2021.12.16 38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헥토르 2021.12.16 55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ㅇㅇ 2021.12.16 1512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피에스 2021.12.16 95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나에엥 2021.12.1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