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힘든말 적당히 의역했는데 번역 실수했을수도 있음


88

3.5%는 대단하네 0.5% 다를뿐인데 팍팍 나옴


130

한국티어 보면 SR도 좋더라구 초기 SSR 중에선 강한거 별로 없음


132

꽤 재밌네

전략파트 같은거 블루아카보다 나은것 같음


136

한국이 2년째 서비스중이니까 이제와서 할맘 안든다

왜냐면 이제 나올 캐릭터도 뭐가 강한지 뻔히 다 알고 있어

지금 구할 수 있는 캐릭터는 모두 쓰레기임

이제부터 초하이페이스 인플레가 이어지니까 그냥 안하는게 좋음


168

여기에선 전혀 언급되지 않지만 스트롱홀드와 사나에 씨는 강하다


169

에픽세븐에서 타워디펜스 해보았습니다 라는 느낌이 강하다


173

타이탄이 지나치게 최강이라서 해외에서는 없는 것으로 취급하고 있지만 이녀석 한대만 있으면 리세 끝이다


179

PVP랑 레이드가 좆같다는게 뭐가 좆같다는건지 제대로 설명 안하면 모른다


187

각성가챠는 과금유저밖에 못하겠지?


189

미나랑 서윤 얼굴 너무 닮아서 구분 안되지 않냐

시나리오는 꽤 재밌다


190

그러니까 타이탄이 없으면 말이 안된다니까?


196

그러고보니까 올해 국산 폰게임중 살아남은거 우마무스메밖에 없지 않냐


202

혹시 관리국검사라는 모브처럼 생긴 캐릭터 좋냐..?


208

UI가 너무 쓰레기라 웃기다

이 정도 퀄리티면 명일방주나 하는게 좋지 싶다


212

망겜충(ネガ)들에게 지지마라

갓겜충(ポジ勢)들은 게임 좋은 점들 좀 올려봐라


216

게임은 아직 재미 잘 모르겠지만 SSR 존나 잘 나와서 계속해보겠음


217

음질이 왠지 들쑥날쑥한테 각자 집에서 녹음하는거냐


219

오토랑 2배속은 나중에 개방된다 처음부터 쓸 수 있게 해주면 좋을것을


224

SSR은 나와도 양하림은 전혀 안나오네


231

세잇! 테얏! 같은 기합소리가 너무 많다

바리에이션을 더 안 늘릴거면 좀 덜 나오게 하는 편이 좋다


234

혹시 패권? (경쟁작들 씹어먹고 유행할 것 같냐는 뜻)


237

명일방주 신자들 왜 이리 많냐

그렇게 대단한 게임 아니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