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나나하라치후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1 작성일 2021-12-16 06:01:58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388 아니 퀸같은 마망캐릭 좋아해서 바로 풀융합달렸는데애매함 그자체라길래 살짝 실망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4G5G 2021-12-16 06:02:48 김소빈 대체해볼만할 거 같은데 아직 실전투입을 못해봐서 모르겠음. 일단 딜 방식은 그냥 김소빈 상위호환인가? 싶은데... 전장 차이가 좀 나려나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06:02:55 딜보단 한놈만 때리는게 존나 애매한거같더라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6:06:10 격전 나오면 넣어보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됬 하고싶다 2021.12.16 28 0 절대 쓰러지지 않는다! [2] Koreanbural 2021.12.16 74 0 일섭 유저인척하고 정보 재화 없애 달라고 하자 [2] 씨에스 2021.12.16 59 0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사축 2021.12.16 86 0 블루프린트가 ? 먼지 모름.. [7] 어반판타지 2021.12.16 111 0 일본 5ch 반응 [42] ㅇㅇ 2021.12.16 2187 48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swratra 2021.12.16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ㅇㅇ 2021.12.16 45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클러스트 2021.12.16 106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베버 2021.12.16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어반판타지 2021.12.16 56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ㅇㅇ 2021.12.16 219 0 웹툰 미리보기 ㅇㅇ 2021.12.16 52 0 각성 재무장 ㅇㅇ (211.229) 2021.12.16 23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주블 2021.12.16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dwsss 2021.12.16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베버 2021.12.16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ㅇㅇ (115.93) 2021.12.16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신원불명 2021.12.16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꿀때지 2021.12.16 1869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어반판타지 2021.12.16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베론 2021.12.16 201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씨에스 2021.12.16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나나하라치후유 2021.12.16 171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나에엥 2021.12.16 94 0 일섭 할만큼했다 꿀단지 2021.12.16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OmO 2021.12.16 85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충혹마 2021.12.16 158 0 개같이멸망 wwwwww 돌아 2021.12.16 68 0 소신발언함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6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2.16 71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ㅇㅇ (221.158) 2021.12.16 115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1q2w3 2021.12.16 71 0 다시보는 명작 [3] ㅇㅇ 2021.12.16 106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NaNi 2021.12.16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킹헤일로 2021.12.16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밤비 2021.12.16 94 0 놀라운점 클러스트 2021.12.16 37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헥토르 2021.12.16 54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ㅇㅇ 2021.12.16 1511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피에스 2021.12.16 94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나에엥 2021.12.16 130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70 0 이거 우리도 줄려나? [18] 밤비 2021.12.16 253 0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8] 탄산수 2021.12.16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