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신발언함
추천
5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7]
아루룽
피해제한탱커좀
1q2w3
매맞는아내
카늒네
님얼굴비매너
카늒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45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106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56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219
0
웹툰 미리보기
52
0
각성 재무장
23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1869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201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172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94
0
일섭 할만큼했다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85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158
0
개같이멸망 wwwwww
68
0
소신발언함
[7]
126
4
에피5에 각힐이 퀸 써는거 애니 넣어주면 인기 많을텐데
[1]
72
0
일본은 원신도 폰으로함?
[4]
116
0
몇몇 애들 음성만 톡 때서 쓰고 싶네
[1]
71
0
다시보는 명작
[3]
107
4
본토인들도 대적자 셋 받으려나?
[5]
106
0
걸판 국내개봉 확정
[7]
147
2
이제 해외 카사 망하면 우리섭이랑 합병되는거지?
[6]
94
0
놀라운점
37
0
와 간만에 1분안에 밀라고 하니까 좀 빡센게 느껴지네
55
0
블루프린트가 컨텐츠소모 속도도 억제해주고 좋은 시스템임
[15]
1512
70
리없찐 인데 외전 볼수록 혈압오른다
[3]
95
0
대놓고노린스킨이
[3]
130
0
일섭 컴클라 잘 안하는듯
[8]
170
0
이거 우리도 줄려나?
[18]
253
0
오로치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리냐
[8]
178
0
근데진짜 3.5%랑 2.5%랑 차이가존나크네;
[2]
169
-1
대문없었으면 카사챈인줄
[7]
141
0
뭔가 pc클라도 조만간 막을거 같음
[4]
187
0
우리 퀸윤이가 귀엽고 꼴리긴 하지만
[12]
198
0
상남자 특
[7]
96
1
곧 우연히 수정될것들
[1]
85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