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3]
ㅇㅇ
밀리에밀리
블루아카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근데 오래된 공포 이거 존나 쩐다
[2]
138
1
요즘 짱섭 어떰?
[1]
57
0
스피라 가슴은 노꼴임
66
0
차라리 스타트 미션이나 출첵에서 블루프린트를 줬으면 몰라
45
0
아니 근데 반복 스킵 없는 거 좀 선 넘음
40
0
아니 나도 카사 실드쳐줄 생각은 없는데
[5]
134
-2
근데 딱히 몰루프린트 없에거나 하진않을듯
[2]
77
1
잘 안나오는 얘기지만 내가 생각하는 얘네 가장 한심스러운 짓 no.1
[1]
73
0
본토애들 대적자를 왜 줘
[3]
95
0
나중에 이벤트도 블루프린트로 소모속도 조정할것
44
0
걍 스비가 뺏어간 모든걸 정리해서 쟤들한테 넘겨주면 해결되는일 아니냐
[5]
103
-1
얼마전에 누가 뉴비들 오르카좀 주라하지않았냐
[3]
117
1
근데 외전 개편할때 이상하다고 했을때 첨엔 신경 안쓰더라
[4]
84
0
스포
뭐야 블루프린트 하루 하나씩 충전이었음?
[6]
171
2
카일웡이 초반 필수임?
[9]
149
0
제이콥 이새끼 원래 이렇게 빡셌나?
71
0
됬
28
0
절대 쓰러지지 않는다!
[2]
74
0
일섭 유저인척하고 정보 재화 없애 달라고 하자
[2]
59
0
바나나 따개들이 가챠겜 원산지에서 저러는거 존나 웃김
86
0
블루프린트가 ? 먼지 모름..
[7]
111
0
일본 5ch 반응
[42]
2187
48
블루프린트로 바뀌고 쿼츠 얻은건 좋은데
[2]
91
1
이터 너무너무너무너무 딸린다 진자
[2]
45
0
곧 있으면 블루프린트도 "우연히"고쳐주겠지
[3]
106
2
나도 일섭가서 카사욕 도배하고싶다
[2]
92
0
호라이즌 없어서 메카닉 도는 난이도 렐릭 나 못도는건가
56
0
근데 일본 2ch 5ch 뭐가다른거야?
[4]
219
0
웹툰 미리보기
52
0
각성 재무장
23
0
베로롱 웨딩스킨 진짜 만족스럽다
[4]
112
0
아 시발 또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2]
120
4
기다리면 무료라기에도 웃긴거
[1]
99
0
스비갤이랑 아카 분탕충들 전부 2ch가서 분탕질일걸
[1]
96
2
일섭 양하림 준비됐나요는 ㄱㅊ?
[5]
106
0
스포
"블루프린트" <~~~~ 치명적 문제가 뭐냐면
[19]
1869
51
SEA섭 진심 나대더라 걔네들 이상함
[8]
200
1
오늘 일섭 오픈했는데 반응 저정도면 안좋은건가.
[14]
201
0
확실한건 튜토리얼 스킵은 곧 생긴다.
[3]
69
0
오로치 pve도 못써먹을 캐릭임?
[3]
172
0
근데 나공익은 왜 관리창열면 첫빠따로나오는거임
[5]
94
0
일섭 할만큼했다
95
0
장비 업글 효율은 무기 방어구 보조 순임 ?
[2]
85
0
스포
블루프린트 의미있게 쓰기
[2]
158
0
개같이멸망 wwwwww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