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소대에서 젤 쎈 퀸윤도

리플간부 못이김


그나마 화력 쎈게 김소빈, 샤오린인데

샤오린은 한발 쏘고나면 위치노출되고 경각심 올라가고

김소빈은 탑재화력에 따라 다르겟지만 그런 대규모작전에선 결국 인자수저가 더셈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