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한음이 익숙해서 좋은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인&츠바이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서윤 별로인 게
55
0
몬가 개빠른데
[5]
80
0
퀸윤이 아무리 요망해도
[4]
93
-4
✋질문
이겜 해봣는데 재밌어서 리세계 사려는데
[6]
177
0
외모 1등은 린짱임
[6]
114
-10
BL이 Boji Love의 약자 맞죠?
[10]
115
0
각성 주기는 어캐될지모르는데
[1]
74
0
카사의 외모 1티어
[6]
153
5
흑가은 vs 퀸윤 하면 퀸윤이 질지도....
[2]
108
0
양심고백)아직 각힐 각등이한테 안맞아봐서 잘모름
[1]
95
0
✋질문
상향 각힐 스충임 체체임?
[3]
138
0
각성 "용병 학살자" 제이크
[6]
115
1
일섭 아인츠바이 반응어떰?
[5]
225
0
모네카 없는데 10뽑 해보는거 오바임??????????
[5]
122
0
(약스포) 인겜 설정상으로도 알트 소대가 좆밥은 아니긴 한데 ㅋㅋ
[7]
164
0
근데 sr 돈이 안된다 하기엔 좀 그렇긴한게
67
-3
각등이 상향스펙으로 일섭 실장되면 못잡을걸
[5]
181
0
반박불가 카운터사이드 외모 0티어
[12]
216
1
아무리 그래도 탬없는 좆대는 긍방 죽인다
[6]
96
0
크리스마스 배경 드디어 얻었다
73
0
스포
이거 좀 야하네
[1]
167
0
스킨 4개 들어있는데 하나값만 받는 스킨 ㄷㄷ
125
0
사실 서윤이 샤오린같은 껌젖꼬마였으면 애호 안했음
[2]
76
0
아인&츠바이는
58
0
픽시브 이벤트 내놔
43
0
개선
갑자기 생각나서 봤는데
[10]
134
3
근데 여자들은 bl 왜 좋아하는거임
[7]
168
-1
근데 확실히 서윤이 호불호 엄청 갈리더라
[8]
171
0
5일찬데벌써 10만썻어..
[4]
102
0
근데 일섭 각성뜨면 각힐각등 상향후스펙인거 아님?
[4]
133
0
속보)
[7]
137
0
ㄹㅇ... 잘나가는 소설 갑자기 BL드리프트 하는거 좆같은....
[5]
104
0
솔직히 전지적 독자 시점은 꽤 수작이라고 생각함
[11]
169
0
그냥 알트소대 자체가 좀 약함
[2]
116
0
일섭 분탕이 몬가 몬가네ㅋㅋㅋㅋ
101
-2
좆버그 개웃기네 ㅋㅋㅋ
[1]
100
1
와 이걸 어케이기노
[7]
169
0
근데 서윤은 ㄹㅇ 장비빨 아님?
[8]
208
0
서윤은 성격때문에 적도많고 평가도 갈릴거같은데
[5]
129
0
기밀채용 한 번에 20개씩 처먹는 이유는?
[1]
108
0
기밀채용 40장 주는건 너무 파격적인거 아님? ㅋㅋ
[2]
151
0
침식체 유인기 <~~ 무서운거
[4]
142
4
후식 ㅁㅌㅊ?
[14]
95
0
편의점 택배 이용할려는데 뭐 따로 필요한거 있음?
[9]
77
0
픽시브 이벤트 언제하냐고 나 똥쌀것같다고
[2]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