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전지적 독자 시점은 꽤 수작이라고 생각함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9 작성일 2021-12-22 07:00:32 https://arca.live/b/counterside/40896031 이것저것 놓친거나 뇌절하거나 국뽕 치사량인거 좀 걸러내고 보면 참신하고 좋은 소설이었음결국 결말까지 그럭저럭 잘 내서 난 좋아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라익스가드 2021-12-22 07:00:59 게이 펼쳐보기▼ ㅇㅇ 2021-12-22 07:01:08 게이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2 07:01:14 bl드리프트해서 하차함 펼쳐보기▼ Cacao 2021-12-22 07:01:47 그건 좀 그렇긴 했어 펼쳐보기▼ 누소 2021-12-22 07:01:17 갑자기? 펼쳐보기▼ Cacao 2021-12-22 07:01:39 밑에 저거 올려놧음 장르소설 도입부 그거 보고 얘기한거 펼쳐보기▼ 꿀때지 2021-12-22 07:01:42 팔도 2021-12-22 07:02:40 13회귀 표절이래서 안봤었는데 펼쳐보기▼ Cacao 2021-12-22 07:02:53 ㄹㅇ? 펼쳐보기▼ 팔도 2021-12-22 07:05:55 13회귀 주인공 주공혁이랑 전독시 유중혁 전체적인 컨셉이 완전 똑같고 초반부는 환생좌, 성좌물인건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를 베낀거라고 어쩌구 말 많아서 안 봤었음 근데 워낙 뭐 하나 유행하면 따라하는게 많던 장르소설 판이라 잘 몰?루겠음 펼쳐보기▼ zkamcc 2021-12-22 07:03:31 국뽕 치사량인거 초반부터 거슬리다가 후반에 뇌절 존나 심해서 런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심고백)아직 각힐 각등이한테 안맞아봐서 잘모름 [1] ㅇㅇ 2021.12.22 95 0 ✋질문 상향 각힐 스충임 체체임? [3] 글리스터 2021.12.22 138 0 각성 "용병 학살자" 제이크 [6] ㅇㅇ 2021.12.22 115 1 일섭 아인츠바이 반응어떰?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2 225 0 모네카 없는데 10뽑 해보는거 오바임?????????? [5] ㅇㅇ 2021.12.22 122 0 (약스포) 인겜 설정상으로도 알트 소대가 좆밥은 아니긴 한데 ㅋㅋ [7] 사축 2021.12.22 164 0 근데 sr 돈이 안된다 하기엔 좀 그렇긴한게 시니즈 2021.12.22 67 -3 각등이 상향스펙으로 일섭 실장되면 못잡을걸 [5] 꿀때지 2021.12.22 181 0 반박불가 카운터사이드 외모 0티어 [12] 로리힐데 2021.12.22 216 1 아무리 그래도 탬없는 좆대는 긍방 죽인다 [6] 00000 2021.12.22 96 0 크리스마스 배경 드디어 얻었다 하랍픽업좀 2021.12.22 73 0 스포 이거 좀 야하네 [1] 잉딩 2021.12.22 167 0 스킨 4개 들어있는데 하나값만 받는 스킨 ㄷㄷ 록파이 2021.12.22 125 0 사실 서윤이 샤오린같은 껌젖꼬마였으면 애호 안했음 [2] 누소 2021.12.22 76 0 아인&츠바이는 금은동태 2021.12.22 59 0 픽시브 이벤트 내놔 하빌밀런 2021.12.22 43 0 개선 갑자기 생각나서 봤는데 [10] 촉수마인 2021.12.22 134 3 근데 여자들은 bl 왜 좋아하는거임 [7] 엘빅이 2021.12.22 168 -1 근데 확실히 서윤이 호불호 엄청 갈리더라 [8] windy 2021.12.22 171 0 5일찬데벌써 10만썻어.. [4] 고구마 2021.12.22 102 0 근데 일섭 각성뜨면 각힐각등 상향후스펙인거 아님? [4] ㅇㅇ 2021.12.22 133 0 속보) [7] 홍삼 2021.12.22 137 0 ㄹㅇ... 잘나가는 소설 갑자기 BL드리프트 하는거 좆같은.... [5] 꿀때지 2021.12.22 104 0 솔직히 전지적 독자 시점은 꽤 수작이라고 생각함 [11] Cacao 2021.12.22 169 0 그냥 알트소대 자체가 좀 약함 [2] 꿀때지 2021.12.22 117 0 일섭 분탕이 몬가 몬가네ㅋㅋㅋㅋ 시니즈 2021.12.22 101 -2 좆버그 개웃기네 ㅋㅋㅋ [1] 컨섹 2021.12.22 100 1 와 이걸 어케이기노 [7] 레드라이더 2021.12.22 169 0 근데 서윤은 ㄹㅇ 장비빨 아님? [8] 워렉 2021.12.22 208 0 서윤은 성격때문에 적도많고 평가도 갈릴거같은데 [5] 나에엥 2021.12.22 129 0 기밀채용 한 번에 20개씩 처먹는 이유는? [1] ㅇㅇ 2021.12.22 108 0 기밀채용 40장 주는건 너무 파격적인거 아님? ㅋㅋ [2] ㅇㅇ 2021.12.22 151 0 침식체 유인기 <~~ 무서운거 [4] ㅇㅇ 2021.12.22 142 4 후식 ㅁㅌㅊ? [14] 쿵쿵홍 2021.12.22 95 0 편의점 택배 이용할려는데 뭐 따로 필요한거 있음? [9] 헥토르 2021.12.22 77 0 픽시브 이벤트 언제하냐고 나 똥쌀것같다고 [2] 후라이드 2021.12.22 82 0 [최강] ㅇㅇ 2021.12.22 53 0 근데 왜 분탕 먼저 나옴? [3] 으으윽 2021.12.22 94 0 아인츠바이도 그렇고 늒네 2021.12.22 75 0 난 약하니까 즐겜할래... ㅇㅇ 2021.12.22 62 0 스포 애초에 개씹혐성이 너무 많음 [9] zkamcc 2021.12.22 225 1 카사하기 vs 트오세하기 [2] 알파버지니스 2021.12.22 97 0 스캐빈저 난이도 올라간거 진짜 개 좆같다 [1] 시니즈 2021.12.22 82 -3 사실 난 콜라보 싫었던게 길티기어라 그랬던거지 [8] 엘빅이 2021.12.22 118 -5 장르소설챈 펌) 한국 장르소설 도입부 모음집 [11] Cacao 2021.12.22 183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2 0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