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새끼들 마지막으로 낸 R캐릭이 도감번호 136번 리코리스임
메이드 시나리오가 작년 말쯤에 나온거니까 1년때 R등급 캐릭터가 하나도 없음

현재 179번 오로치까지 나왔는데 그 중 SR이 7명이고 하나는 재무장으로 올라온 아이리니까 실제론 SR도 1명
나머진 싹 SSR이네
R이랑 SR 신캐도 좀 추가해줘야하는거 아니냐?

이새끼들 마지막으로 낸 R캐릭이 도감번호 136번 리코리스임
메이드 시나리오가 작년 말쯤에 나온거니까 1년때 R등급 캐릭터가 하나도 없음

현재 179번 오로치까지 나왔는데 그 중 SR이 7명이고 하나는 재무장으로 올라온 아이리니까 실제론 SR도 1명
나머진 싹 SSR이네
R이랑 SR 신캐도 좀 추가해줘야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