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학점포기후 복학하는데 수강신청 어케하는지도모르고 금요일 공강해야 내려와서 계속 만화배울수있는데 적어도 금 오전에 수업끝나야 내려와서 만화배울수있는데...

시발 수강신청어케하는지도모르겠고 만약 잘못해서 금요일 오후까지 수업들으면 만화 학원 광주에서 다시 알아봐야하는데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