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연이는 카사하는 곳에서만 욕먹고 독호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75 작성일 2022-01-12 03:36:29 https://arca.live/b/counterside/42290392 밖에서는 그냥 금태가 다 해먹는줄 아는구나인지도차이가 확 나긴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도라에몽 2022-01-12 03:36:50 금태가 대표니깐 근데 대표가 그런 자리지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2 03:37:46 보통은 게임디렉터가 욕받이하는 편인데, 정확히는 인지도 제일 높은 놈이 욕먹으니까 이게 맞기도 함ㅋㅋ 펼쳐보기▼ 샤이한 2022-01-12 03:37:00 *수정됨 대표가 글쓰는걸 누가 예측함 ㅋㅋ 펼쳐보기▼ liviere 2022-01-12 03:37:56 금태가 한번 얼굴 팔린적도 있고 아무래도 타겜 디렉터 잘 모르지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03:38:56 원신도 류웨이만 얘기 나오잖음 원신 디렉터 누군지도 모름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2 03:39:24 ㄹㅇㅋㅋ 가장 얼굴팔린놈의 숙명이라고 봐야겠노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2-01-12 03:39:42 알 방법이 없긴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광고 일반인들은 별루 신경안씀 [1] ㅇㅇ 2022.01.12 85 0 뎃데로게 레어워드 2022.01.12 45 0 그니깐 데이터 전송에 가은이 넣고 갈면 된다는거지? 사라진다 2022.01.12 55 -1 쇼케이스 자막 활용했으면 좋았을텐데 [3]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56 0 에이함 저번에 팬드 출격기에 터짐 당하고 갓똥겜 2022.01.12 64 0 그냥 우리 이렇게 된 김에 [3] 역시난 2022.01.12 103 3 스킨은 꼴리면 사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92 0 전 사실 왜 축제분위기인지 아직 잘 모르겠음 [26] 알파버지니스 2022.01.12 646 9 1주년때 런처몇까지올라갔더라 copo 2022.01.12 36 0 왤케예쁨? [1] 신삥 2022.01.12 93 1 설마 저 신발 깔창처럼 생긴 특무함에 무적달리겠냐 이리스유마 2022.01.12 64 0 재무장 데이터 어서 얻냐 [3] 사라진다 2022.01.12 105 0 오또케 스킨을 고민하지?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45 0 겜들 쇼케 같은거 보면 옆에 전문가 있고 없고가 확 차이나더라 [5] 극한의가능충 2022.01.12 97 1 이수연 노래 원본 유명한거구나 [3] 아스트라이아 2022.01.12 143 0 평점 뭐지 갓겜충아님 2022.01.12 89 0 최근에 출시된 함선 셋이 다 씹사기임 [7] 주블 2022.01.12 213 0 판사님 저는 단지 빵먹는 유미를 광고했습니다 [6] 폴리네시아 2022.01.12 134 5 나 카사도하고 여러커뮤 다하는데 [5] 츠쿠바 2022.01.12 321 23 남 시선 신경쓸거면 진작에 이겜 안했지 바보들아 시니즈 2022.01.12 56 3 근데 샬롯은 좀 안경 잘 어울리는데 [7] 학점대폭발 2022.01.12 213 -6 홍어 운동회 스킨 산사람 2주년 스킨 고민되면. [3] 베론 2022.01.12 83 0 메이플도 그렇고 요즘 하는겜들 정신차린것같아서 ㅇㅇ 2022.01.12 61 0 상연이는 카사하는 곳에서만 욕먹고 [7] 독호메 2022.01.12 275 0 카사를 표현한 그림 [1] 라아슈아 2022.01.12 99 2 일침충 신경쓸 시간에 [2] 금은동태 2022.01.12 98 0 머 1점 한번하면 옐로우카드고 두번하면 레드카드인가 [2] 람네 2022.01.12 111 5 아니 광고를 하던말던 뭔 상관임 ㅋㅋ [3] ㅇㅇ 2022.01.12 160 8 레나 엘소드 영웅대전때까지만 해도 아가씨였는데 [3] ㅇㅇ 2022.01.12 104 0 에이허버 보자마자 중장갑인줄 알았음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41 0 2주년 복귀 할만하냐? [7] ㅇㅇ (113.131) 2022.01.12 117 0 그냥 갓경떡밥이나 하실? [18] 학점대폭발 2022.01.12 328 -11 카사 인식의 현실 [6] Gorillaz 2022.01.12 198 8 하긴 좋은 게 좋은 거긴 하지 밀리에밀리 2022.01.12 66 3 아 좆같네 시발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2 80 2 걱정마셈 또 분탕치면 그땐 섭종임 ㅋㅋㅋ [4] 갓똥겜 2022.01.12 142 0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것 같아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36 1 친선전 생기면 주딱파딱 편해지겠네 [1] 모우린호 2022.01.12 50 0 스팸문자는 사실 햄 스팸에서 나온말이래 [3] 팔도 2022.01.12 71 0 에픽보다 분탕 자주쳐서 그럼 호남고닉유동 2022.01.12 102 0 챌린지5-5부터 케오린 필요한가? [1] 잭5 2022.01.12 109 0 저히 이제 페도떡밥할가요? [4] 루나남친 2022.01.12 61 -5 오랜만에 창작 개추 갈까요 [6] Quaser 2022.01.12 74 7 저맛에 유동분탕치는구나 [2] 여린 2022.01.12 67 -1 근데 광고솔직히문제없지 1점박아달라고했다가 5점박아달라고 한것도아니고 [1] 무야홍어 2022.01.12 143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0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