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쇼케이스 자막 활용했으면 좋았을텐데 건전한닉네임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6 작성일 2022-01-12 03:40:55 https://arca.live/b/counterside/42290669 안그래도 상연이 벌벌떠느라 말도 ㅈㄴ 빠른데에이허버도 발음 잘안들렸음이런거 보통 자막이랑 같이 띄워주고 그러지않덧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무야홍어 2022-01-12 03:41:17 녹방도아니고 라이브라힘들지않나?;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03:43:46 라이브였지 참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1-12 03:41:54 라이브인데 자막을 어케 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각성은 서사 몰빵보다 그냥 영웅처럼 나올듯 ㅇㅇ 2022.01.12 65 0 근데 살짝 8지 불안함 [2] ㅇㅇ 2022.01.12 87 0 눈치 보지 말라는게 뻔뻔하라는게 아니라 [5] 뚜빵이 2022.01.12 240 9 일섭은 핫타임을안하네 무야홍어 2022.01.12 56 0 모네카 광피감 이거 세레나한테 함성해줌?? [10] 수잉이 2022.01.12 195 0 소신발언 [3] dwsss 2022.01.12 103 0 클래스만 맞추면 되는거냐? [3] 사라진다 2022.01.12 115 0 왜 2주년에 상점누나 뮤비랑 스킨없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100 0 이거머임? [3] 모기님 2022.01.12 78 1 조울증이나 공범 보다는 [7] 꼬리를문뱀 2022.01.12 110 0 "대령님 이제 집에 가요...." [11] 로하림 2022.01.12 1654 51 8지 7지 주시윤처럼 제이크 각성 서사 몰빵이면 [3] 무현이와단또 2022.01.12 140 0 어제 솔직히 쇼케 보다가 그냥 반함 [1] ㅇㅇ 2022.01.12 105 0 곧 복학인데 학교생활 말고 만화 학원 더이상 못다닐수도있다는 걱정이,더 크네 ㅋㅋ [1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2 182 0 걍 다음번 분탕치면 접으면 됨 ㅋㅋ 으으윽 2022.01.12 69 0 여기 매맞는 아내 채널이 아니라 매맞는거 즐기는 아내 채널이잖음 [3] 보노본호 2022.01.12 123 4 지금 특무함 풀개장 두번할 만큼 재료 많은데 비질란테 2022.01.12 53 0 간지나는 스킨이 좋은데 안 나오려나 신원불명 2022.01.12 41 0 신캐 셋 다 25일에 나오나? [3] Artcore 2022.01.12 113 0 사실광고 일반인들은 별루 신경안씀 [1] ㅇㅇ 2022.01.12 86 0 뎃데로게 레어워드 2022.01.12 45 0 그니깐 데이터 전송에 가은이 넣고 갈면 된다는거지? 사라진다 2022.01.12 56 -1 쇼케이스 자막 활용했으면 좋았을텐데 [3]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56 0 에이함 저번에 팬드 출격기에 터짐 당하고 갓똥겜 2022.01.12 65 0 그냥 우리 이렇게 된 김에 [3] 역시난 2022.01.12 103 3 스킨은 꼴리면 사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93 0 전 사실 왜 축제분위기인지 아직 잘 모르겠음 [26] 알파버지니스 2022.01.12 646 9 1주년때 런처몇까지올라갔더라 copo 2022.01.12 36 0 왤케예쁨? [1] 신삥 2022.01.12 93 1 설마 저 신발 깔창처럼 생긴 특무함에 무적달리겠냐 이리스유마 2022.01.12 64 0 재무장 데이터 어서 얻냐 [3] 사라진다 2022.01.12 105 0 오또케 스킨을 고민하지?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46 0 겜들 쇼케 같은거 보면 옆에 전문가 있고 없고가 확 차이나더라 [5] 극한의가능충 2022.01.12 98 1 이수연 노래 원본 유명한거구나 [3] 아스트라이아 2022.01.12 144 0 평점 뭐지 갓겜충아님 2022.01.12 90 0 최근에 출시된 함선 셋이 다 씹사기임 [7] 주블 2022.01.12 213 0 판사님 저는 단지 빵먹는 유미를 광고했습니다 [6] 폴리네시아 2022.01.12 135 5 나 카사도하고 여러커뮤 다하는데 [5] 츠쿠바 2022.01.12 322 23 남 시선 신경쓸거면 진작에 이겜 안했지 바보들아 시니즈 2022.01.12 56 3 근데 샬롯은 좀 안경 잘 어울리는데 [7] 학점대폭발 2022.01.12 213 -6 홍어 운동회 스킨 산사람 2주년 스킨 고민되면. [3] 베론 2022.01.12 84 0 메이플도 그렇고 요즘 하는겜들 정신차린것같아서 ㅇㅇ 2022.01.12 61 0 상연이는 카사하는 곳에서만 욕먹고 [7] 독호메 2022.01.12 276 0 카사를 표현한 그림 [1] 라아슈아 2022.01.12 10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0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