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카케에서 원펀맨인거나 나유빈 공인 구관리국에서도 드문 전력 이런식으로 이미 빌드업은 착실히 쌓았으니

위기의 상황에서 좆되겠다 싶을 때 영웅출현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