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aver?mode=LSD&mid=shm&sid1=001&oid=052&aid=0001688609&rankingType=RANKING
3줄 요약
1. 여고생이 봉사시간 1시간 인정 받으려고 자매 결연맺은 군 부대로 위문 편지 쓰는 캠페인에 참여해서 저렇게 조롱식 편지보냄
2. 해당 위문편지 작성을 강요하는 저런 행사를 중지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옴
3. 대한민국 군인 대우 및 인식 씹좆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