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치 보느라 하려던거 해야할거 못하지는 말자는거지.
게임이 무슨 신분제 계급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광고도 걸면 안되고 츄라이도 하면 안되는 태생천민겜이 어디있음.
패치 괜찮으면 '이번에 이런거 한다, 저런거 준다. 인식 좆박은 건 아는데 그래도 함 츄라이 해봐라' 정도의 광고야 걸 수 있지.
그래서 적어도 광대 이미지라도 챙기려고 '우린 사실 류금태 공범이에요 카사 까세요'하는 광고도 걸었던 거잖아.
솔직히 이제와서 카사가 주기적으로 운영 분탕치는 게임이라는거 모르는 사람이 어딨어.
카사에 남아있는 놈들은 그거 견디면서 남아있다는 것도 다 앎;
그걸 뻔뻔하게 '이젠 다 고쳤다! 이젠 진짜 갓겜이다!'하는 건 광고 보는 애들 시발 속이려드는 거고ㅋㅋㅋ
좀 저자세로 나가더라도, 좀 시선 안 좋을거 각오하더라도 광고 걸겠다는데 시발 누가 못 걸게 할 수 있음
내가 찐따던 말던 발표하겠다고 손들었는데 누가 시발 내 말 못하게 막겠냐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