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만화학원 지금다니는곳이 처음이긴한데 쌤이 너무좋고 잘가르쳐서 금공강이나 금 오전수업만 해놓으면 다시 집 올라가서 배울수있는데 안되면 시발... 광주에서 알아봐야하는데 광주가 쪼그만한곳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