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판사님 저는 단지 빵먹는 유미를 광고했습니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6]
Haeseun
폴리네시아
팔도
폴리네시아
도라에몽
폴리네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곧 복학인데 학교생활 말고 만화 학원 더이상 못다닐수도있다는 걱정이,더 크네 ㅋㅋ
[15]
181
0
걍 다음번 분탕치면 접으면 됨 ㅋㅋ
69
0
여기 매맞는 아내 채널이 아니라 매맞는거 즐기는 아내 채널이잖음
[3]
123
4
지금 특무함 풀개장 두번할 만큼 재료 많은데
53
0
간지나는 스킨이 좋은데 안 나오려나
40
0
신캐 셋 다 25일에 나오나?
[3]
112
0
사실광고 일반인들은 별루 신경안씀
[1]
85
0
뎃데로게
45
0
그니깐 데이터 전송에 가은이 넣고 갈면 된다는거지?
55
-1
쇼케이스 자막 활용했으면 좋았을텐데
[3]
56
0
에이함 저번에 팬드 출격기에 터짐 당하고
64
0
그냥 우리 이렇게 된 김에
[3]
103
3
스킨은 꼴리면 사는것임
[2]
92
0
전 사실 왜 축제분위기인지 아직 잘 모르겠음
[26]
646
9
1주년때 런처몇까지올라갔더라
36
0
왤케예쁨?
[1]
93
1
설마 저 신발 깔창처럼 생긴 특무함에 무적달리겠냐
64
0
재무장 데이터 어서 얻냐
[3]
105
0
오또케 스킨을 고민하지?
45
0
겜들 쇼케 같은거 보면 옆에 전문가 있고 없고가 확 차이나더라
[5]
97
1
이수연 노래 원본 유명한거구나
[3]
143
0
평점 뭐지
89
0
최근에 출시된 함선 셋이 다 씹사기임
[7]
213
0
판사님 저는 단지 빵먹는 유미를 광고했습니다
[6]
134
5
나 카사도하고 여러커뮤 다하는데
[5]
321
23
남 시선 신경쓸거면 진작에 이겜 안했지 바보들아
56
3
근데 샬롯은 좀 안경 잘 어울리는데
[7]
213
-6
홍어 운동회 스킨 산사람 2주년 스킨 고민되면.
[3]
84
0
메이플도 그렇고 요즘 하는겜들 정신차린것같아서
61
0
상연이는 카사하는 곳에서만 욕먹고
[7]
276
0
카사를 표현한 그림
[1]
100
2
일침충 신경쓸 시간에
[2]
98
0
머 1점 한번하면 옐로우카드고 두번하면 레드카드인가
[2]
111
5
아니 광고를 하던말던 뭔 상관임 ㅋㅋ
[3]
160
8
레나 엘소드 영웅대전때까지만 해도 아가씨였는데
[3]
104
0
에이허버 보자마자 중장갑인줄 알았음
41
0
2주년 복귀 할만하냐?
[7]
117
0
그냥 갓경떡밥이나 하실?
[18]
328
-11
카사 인식의 현실
[6]
199
8
하긴 좋은 게 좋은 거긴 하지
66
3
아 좆같네 시발
[4]
80
2
걱정마셈 또 분탕치면 그땐 섭종임 ㅋㅋㅋ
[4]
142
0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것 같아
37
1
친선전 생기면 주딱파딱 편해지겠네
[1]
51
0
스팸문자는 사실 햄 스팸에서 나온말이래
[3]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