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광고로 어그로 엄청 끌고있는건 사실임
여기챈 오는사람들 글 안읽어보고 1점준사람도 많으니
다시와서 글 안읽고 왜 광고하냐 하는사람들도 당연히 많을 수 밖에없음
개인적으론 분탕글만 지우면서 무대응 하는게 답임.. 
솔직히 지금 광고로 어그로 엄청 끌고있는건 사실임
여기챈 오는사람들 글 안읽어보고 1점준사람도 많으니
다시와서 글 안읽고 왜 광고하냐 하는사람들도 당연히 많을 수 밖에없음
개인적으론 분탕글만 지우면서 무대응 하는게 답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