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선 선택권 검색 좀 해보는데 블루브릿지 얘기도 많던데 어떤거야?

그리고 엔터는 2갠데 엔터 받으면 뭐로 받아?

뉴디트랑 엔터중에 좀 고민되네 첫 함선은 엔터라는 말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