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가 지휘관이 지휘하는것이 아님

코핀회사에서 파견가는것임

현장지휘는 각팀리더가하는것임


게임내 시스템도 회사운영하는 형태임


유저는 보는것임 딱 90년대 부대구성하고 체스형태로 운영하는거 그대로 가져온것임


스토리 보는것임


딱히 괴리감있는 형태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