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뉴비야 미안해;; 에시온 추천 1 비추천 13 댓글 29 조회수 240 작성일 2022-01-12 11:30:02 https://arca.live/b/counterside/42319580 리그전 하는데 그냥 난 패작하려고 하는데아니 난 내 스킨 자랑하려고 보여준건데 왜 나갔어...자랑해서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추천! 1 ( 0) 비추! 13 ( 0) 공유 댓글 [29] 이볼브 2022-01-12 11:30:15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4:43 난 억울해 펼쳐보기▼ 숲토끼 2022-01-12 11:30:16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숲토끼 2022-01-12 11:30:24 에시온 2022-01-12 11:34:51 억울해! 펼쳐보기▼ 너와둘이서 2022-01-12 11:30:22 얘가 죽엿슴 제가 봄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4:58 억울해!! 펼쳐보기▼ 물룽이 2022-01-12 11:30:24 에시온 2022-01-12 11:35:06 억울해!!! 펼쳐보기▼ 초특가가챠다 2022-01-12 11:30:25 너가 주겨서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5:14 억울해!!!! 펼쳐보기▼ Nyx 2022-01-12 11:30:35 니가 죽였어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5:26 억울해!!!!! 펼쳐보기▼ Artcore 2022-01-12 11:30:35 카붕이-1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5:35 억울해!!!!!! 펼쳐보기▼ 견로 2022-01-12 11:30:52 뉴비 폐사 ㄷㄷ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5:46 억울해!!!!!!! 펼쳐보기▼ 아키야마시류 2022-01-12 11:30:58 에시온 2022-01-12 11:35:57 억울해!!!!!!!! 펼쳐보기▼ 랑편 2022-01-12 11:31:09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6:08 억울해!!!!!!!!! 펼쳐보기▼ 메이크유나그레이트어게인 2022-01-12 11:31:33 에시온 2022-01-12 11:36:18 억울해!!!!!!!!!!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2-01-12 11:32:21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7:08 억울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1-12 11:33:42 애가 얼마나 무서웠으면 도망을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6:53 억울해!!!!!!!!!!! 펼쳐보기▼ Cabala 2022-01-12 11:37:08 카붕이 -1... 이런 좋은날에 어찌 그런 끔찍한 짓을 펼쳐보기▼ 에시온 2022-01-12 11:37:20 억울해애애애앵애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투스킵을 사용할시 보상은 절반만 들어옵니다 [7] 여린 2022.01.12 119 0 이거 왜 둘로 나눠서 주냐 [3] 모닝빵우유 2022.01.12 93 0 쇼케이스 때 이것만 냈음 완벽했다 [7] ㅇㅇ 2022.01.12 194 4 카사에서 가슴 제일 큰 애가 퀸이겠지? [1] 익명 2022.01.12 131 0 오퍼 레벨은 함선에적용되는거임? [2] 돌아 2022.01.12 52 0 재무장 추출 낱개로해도돼? [1] ㅇㅇ (1.238) 2022.01.12 53 0 미친련이 당당하게 오픈톡 링크 걸어두네 [6] 헥토르 2022.01.12 166 0 문득 든 생각 ㅇㅇ 2022.01.12 38 0 봉인 풀린거 같네 라아슈아 2022.01.12 61 0 ‘주시윤 가슴 마우스 패드’ [10] 한남대장뿡뿡뿡 2022.01.12 183 0 로맨틱의 반댓말은???? [1] ㅇㅇ 2022.01.12 52 0 ✋질문 리세계 이건 어떰? [10] 맥나라 2022.01.12 296 0 라니 불족발 잘먹네 [1] ㅇㅇ 2022.01.12 98 0 오 부자됐다 [4] ㅇㅇ 2022.01.12 92 2 뉴비 첫 재무장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1.12 81 0 치후유 다키마쿠라....치후유 찌찌패드... [2] windy 2022.01.12 129 1 당연히 제이나 패드겠죠? [1] IRR 2022.01.12 174 0 ✋질문 타오바오 대행구매 한다는애들 믿을만 한가여? [1] ㅇㅇ (115.23) 2022.01.12 208 0 낚시덱 얼마 안남았네 [5] ㅇㅇ 2022.01.12 200 -19 솔직히 탈챈한 놈들 중에 2주년 보고 돌아온 게이 [1] ㅇㅇ (124.216) 2022.01.12 79 0 팩트는 제이크 마우스패드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1.12 78 0 지금 기대중인 다키마쿠라 [2] zkamcc 2022.01.12 117 1 시그마는 이제 스킨 안 나오겠지? [6] 익명 2022.01.12 113 0 건틀렛 아니 뉴비야 미안해;; [29] 에시온 2022.01.12 240 -12 각성 제이크 궁 이름은 당연히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2.01.12 85 0 이볼브원 슴가패드 기원 20090523일차 [3] 건랜쓱 2022.01.12 62 0 아~다키마쿠라 그거네 [8] 주시윤 2022.01.12 196 0 그래서 각성 제이크 궁이름 머임 [4] 호뷰 2022.01.12 90 0 빽다방 원조커피가 카페인이 그렇게 많다는데 [4] Konzept 2022.01.12 123 1 카사 시스템이랑 따로 노는거 아님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54 0 신규굿즈 살려면 서울 가야 댐? [8] 이리스에요 2022.01.12 137 0 근데 미래전쟁이 누구임? [3] ㅇㅇ (1.238) 2022.01.12 143 0 아 [5] 홍삼 2022.01.12 80 0 카사 슴가패드? [12] 아루룽 2022.01.12 183 0 입체 마우스패드 가슴마우스패드 맞나? 도라에몽 2022.01.12 78 0 카사 굿즈 개떡상 ㅋㅋㅋㅋ [1] 소나기나기 2022.01.12 148 1 소문듣고 카사 시작해보려는데 [11] 포뢰 2022.01.12 145 2 애니플라자)그동안 카사 굿즈를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6] 든든 2022.01.12 2351 83 블루브릿지는 뭐야? [7] 고닉할게없다 2022.01.12 421 0 카사 신규 굿즈 [35] 님얼굴비매너 2022.01.12 1983 59 54렙뉴비 각성선택하구 ssr선택 뭐뽑아야할지 추천좀해줘 [7] ㅇㅇ 2022.01.12 128 0 추천인 구함 [10] ㅇㅇ 2022.01.12 176 -2 씹덕 미시 ntr채널입니다 [8]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614 3 이 겜 처음 했을 때도 느꼈던건데. 스토리 설정이랑 시스템이랑 따로노네 [17] 신성산업 2022.01.12 311 5 카운터사이드 QA담당 기니피그 연구실입니다. [6] zkamcc 2022.01.12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11: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