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ve는 당연히 더 잘버티는 힐데가 더좋고
Pvp도 던져서 뭘 이득을 보는지 전혀 모르겠다
그냥 가성비 좋은애들 계속 던지는게 나유빈보다 더잘버티고 딜도 더쌔고 유틸도좋고...
갈아서 융핵 뱉으면 그러고싶은데 선택권이라 주지도않고..

Pve는 당연히 더 잘버티는 힐데가 더좋고
Pvp도 던져서 뭘 이득을 보는지 전혀 모르겠다
그냥 가성비 좋은애들 계속 던지는게 나유빈보다 더잘버티고 딜도 더쌔고 유틸도좋고...
갈아서 융핵 뱉으면 그러고싶은데 선택권이라 주지도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