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의 끝 당시에 도마와 유마 그리고 로자리아가 너무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그 뒤에 나온 솔리키뭐시기(이수연 한테 컷),하랍( 빡친 에델한테 컷 ) 등등
나머지 사도들이 상대적으로 약하게 보이는 데
메이즈 때 도마와 유마는 관리실패 이후 클리파차원을 통해 "완전한" 힘을 가진 상태였다는 걸 감안해야함.
그 이후 이벤트에 나오는 사도나 마왕들은 하나같이 너프된 버전이라고 생각하는게 맞음.
당장 타기리온만 해도 방주로 인해 현실세계에 개입하지 못해 솔리키뭐시기 한테 심부름 시키는 정도임
마왕 자체가 힘이 봉인되었는데 그 사도인 솔리키는 강해봤자 원본보다는 약할거임.
따라서 나중에 클리포트 게임이 시작되고 마왕들이나 그 사도들이 온전한 힘을 가지게 되면
지금보다는 훨씬 강한 모습을 보여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