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나온거랑 다르게 에델 세라펠vs로자리아
안나온건 걍 9챕터에서 나올 내용이었는듯
로자리아는 아직 게임을 생각하지 않고 있고
세라펠, 에델은 게임에 끼어들려고 하는데 로자리아가 막아섰고, 아직 나머지 마왕들은 침식률 덜 올라가서 활동불가인거로 보임
결론적으로 당겨진 클리포트 게임으로
코핀과 친구들 vs 구원기사단이 될 것같음.
나유빈은 대적자에다가 본인말처럼 인류멸망을 위해 행동하는건 절대아님. 힐데랑 관리자랑 다른 길로 사람 살릴려는 거지.
계속 하는 일은 인간들 성장시키려고 두들겨 패는 느낌이라 힐데말처럼 막나가는건 아니라고 봄.
리플레이서 사태도 원래는 이전 세계에서 도미닉이 끝까지 인류의 편에서 싸우는데 리플레이서의 기술은 델타세븐에서 연구한거로 보이고
이번에는 나유빈계략으로 이전세계에서 받은 지식으로 인류의 적이되어 싸우고 델타세븐 성장을 더 높인거로 보임
그러니까 이번에는 구관리국 사람이랑 호라이즌으로 다른마왕 견재→로자리아가 에델이랑 세라펠 붙잡아놓고
전에까진 비겁하게 마왕들 다구리 쳐서 진거니까 정정당당하게 1:1해서 이기는 내용일듯
